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강동준&고태용 디자이너와 함께한 패션톡톡콘서트 성황리에 개최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5-11-26 08:28
서울--(뉴스와이어)--24일 패션공감톡톡콘서트 ‘도전하라 그리고, 즐겨라’가 삼성동 섬유센터 이벤트 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가 주최하고, 개그우먼 박지선씨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젊은 디자이너인 디그낙(D.GNAK) 강동준 디자이너와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 고태용 디자이너가 함께했다.

패션에 관심 있는 고등학생 및 대학생이 참여한 가운데 무료로 진행된 이번 토크콘서트는 ‘패션’이라는 공통된 분야를 서로 공감하고, 유쾌하게 즐기는 형태로 관객들의 큰 호응 속에 마무리 되었다.

박정원 학장은 “최고의 두 디자이너와 함께한 이번 토크콘서트가 많은 예비패션인재들에게 젊음의 위대함과 무한한 가능성에 대해 함께 소통하고 힐링하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기억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패션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최초’, ‘유일’이라는 타이틀로 패션벤처교육기관, 런던컬렉션/뉴욕컬렉션/서울컬렉션 참가 디자이너 배출, 취업·창업연구소 설립 등 차별화된 결과로 화제가 되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www.sfc.ac.kr, 02.755.3820)는 학점은행제 패션특성화 교육기관으로 현재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서울패션아카데미 소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최미영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