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알바몬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수상

뉴스 제공
잡코리아
2015-11-26 08:46
서울--(뉴스와이어)--잡코리아와 알바몬이 고객들과 가장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채용포털에 선정됐다.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와 알바몬(www.albamon.com)이 지난 25일(수)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는 ‘제 8회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 ·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시상식에서 채용정보·온라인서비스 부문의 대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는 ‘제 8회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 ·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은 인터넷과 SNS를 활용하는 기업과 공공기관의 소통마케팅 활동 평가와 기업의 우수사례를 칭찬,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정한 평가를 위해 △블로그, △트위터/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웹, △프로모션, △소통 마케팅 효과, △운영성으로 세분화한 항목을 종합하여 평가한다.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 채용정보온라인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한 잡코리아는, SNS 커뮤니케이션에서 여타의 취업포털과 대비되는 큰 강점을 가지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다양한 채널과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발전, 강화시키고 있는 점이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 수상의 주요 이유로 꼽혔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에 따르면 잡코리아는 인터넷서비스, 소셜미디어 등으로 대표되는 주요 평가항목이 후보군 369개 기업 전체 평균보다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이를 바탕으로 A~AAA등급 중 AA등급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채용정보 온라인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한 알바몬은 실제 알바 경험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주요 고객층인 10~20대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알바몬 역시 잡코리아와 마찬가지로 AA등급을 수상했다.

수상기관 홍보 담당관 및 관련 주요 인사들이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 잡코리아는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과 함께 잡코리아 공영순 과장과 나광철 과장, 알바몬 박혜성 주임이 개인부문 공로상을 수상했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의 수상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26일부터 12월 6일까지 잡코리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http://me2.do/xBbuiRAq)에 수상 축하글을 남기고 친구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리버 블루투스 스피커(10명), 스타벅스 카페라떼(20명)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한편 잡코리아가 수상한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은 이랜드그룹, 부산광역시, 삼성생명, 한국공항공사 등의 기업·기관이 수상했다. 알바몬이 수상한 대한민국소셜미디어 대상은 삼성화재, 한국장학재단, 국토교통부, 빙그레 등의 기업·기관이 수상했다.

잡코리아 윤병준 대표는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과 대한민국소셜미디어 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우리 서비스 및 SNS 채널을 이용해주신 고객 덕분”이라며 “앞으로 고객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홍보팀
현영은 과장
02-3466-52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