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K교직원나라, 롯데인터넷면세점과 업무 협약 체결

The-K교직원나라의 인터넷 포털 사이트 ‘티처웰’ 회원 대상 서비스 제공

The-K교직원나라 회원 5~20% 최우수 회원 혜택 부여, 푸짐한 경품 행사도 열려

뉴스 제공
더케이교직원나라
2015-11-27 10:00
서울--(뉴스와이어)--The-K한국교직원공제회의 출자회사로서 교직원 생활 복지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The-K교직원나라(대표이사 문회구)가 롯데인터넷면세점(대표이사 이홍균)과 The-K교직원나라의 인터넷 포털 사이트 ‘티처웰(www.teachiworld.com)’ 회원 대상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11월 25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The-K교직원나라 회원(The-K한국교직원공제회 회원)이면 누구나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전상품 5~20%의 할인을 제공받는 ‘롯데인터넷면세점 최우수 회원’ 혜택을 상시로 누릴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업무 협약을 기념하여 ‘3종 더블 쿠폰 이벤트’와 ‘5,000원 적립금 증정’ 이벤트를 시행한다. ‘롯데호텔 뷔페 라세느 식사권’과 ‘로봇 청소기’, ‘패밀리 레스토랑(TGIF) 식사권’ 등 추첨을 통하여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축하 댓글 이벤트도 27일부터 진행한다.

The-K교직원나라는 이번 롯데인터넷면세점과의 업무 협약으로 겨울 방학에 해외 연수 등을 계획하는 교직원에게 더 많은 혜택이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롯데인터넷면세점 최우수 회원 혜택과 제휴 기념 이벤트는 The-K한국교직원공제회 회원이라면 누구나 The-K교직원나라 인터넷 포털 사이트 ‘티처웰(www.teachiworld.com)’을 통해서 이용이 가능하다.

더케이교직원나라 소개
더케이교직원나라(주)는 교직원의 생활 안정과 복지 증진을 위해 설립된 국내 유일 교직원 포털 사이트다. 문화 교육 금융 생활 등 다양한 서비스는 물론 교육인적자원부가 후원하는 교직원 복지카드 및 법인용 학교카드 발급 등을 통해 교직원들의 생활에 다양한 혀택을 드리고 있다. 또한 기존 복지포털 시스템과 더불어 나라장터(G2B)와 차별화 된 교육기관 전용 지정정보처리장치 교육기관 전자계약시스템(S2B) 운영을 통해 회원복지 서비스 범위를 생활복지에서 직무복지까지 확대하여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전자조달시스템의 노하우를 이용해 공공기관까지 이용할 수 있는 B2B전문시스템을 구축해 각 학교법인과 교육관련 기관, 단체 등에 전자계약에서부터 결제, 구매에 이르는 전과정을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ekmall.co.kr/

연락처

더케이교직원나라(주)
회원복지팀
윤혁 대리
02-787-28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