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연합뉴스 한민족센터에 대용량 업로드 전문 솔루션 InnoDS 제공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5-11-27 13:46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 www.innorix.com/kr)가 연합뉴스 한민족센터에 테라바이트급 대용량 파일 업로드 전문 솔루션인 InnoDS를 제공했다고 27일 밝혔다.

2007년 6월 공식 출범한 ‘연합뉴스 한민족센터’는 동포 관련 뉴스와 정보의 생산을 통해 재외동포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내고 동포사회의 목소리를 반영하고 다양한 동포 관련 사업들을 하고 있다. 한민족센터는 현재 우리나라와 전세계 재외동포를 연결하는 재외동포 네트워크 허브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연합뉴스 한민족센터는 한국 문화와 제외 동포 소식, 포토, 뉴스 등의 폭넓은 콘텐츠 시스템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이노릭스의 파일전송 솔루션을 도입했다. 이번에 적용된 이노릭스의 솔루션은 테라바이트급 이상의 대용량 파일과 수십만 건 이상의 대량 파일을 안정적으로 업로드 할 수 있는 기업용 대용량 파일 업로드 솔루션 InnoDS이다.

행정자치부가 지정한 액티브X 대체솔루션으로도 등재된 이노릭스의 파일전송 솔루션은 모든 종류의 파일들을 용량에 제한 없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송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전송 중단 등의 재난 상황을 자동으로 제어하고 이어받는 기능, 존재하고 있는 모든 플랫폼 및 브라우저에 적용이 가능한 멀티 브라우저/플랫폼 기능, 2중 무결성 검사, 전송 파일 암호화 적용 기능, 전송 모니터링/추적 기능 등을 탑재하고 있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자사의 파일전송 솔루션은 현재 국내는 물론 해외 간 전송에서도 안정된 전송 속도와 3중 암호화 환경을 제공하며, 다양한 영역의 업무 시스템을 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InnoDS를 성공적으로 도입한 연합뉴스 한민족센터가 앞으로 더욱 폭넓은 콘텐츠를 바탕으로 전세계 재외동포들의 소식을 알리는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시장분석팀
김은혜 대리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