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은퇴선수취업지원센터, 12월 1일 ‘서커스아트 관련 진로 특강’ 개최

뉴스 제공
커리어넷
2015-11-30 08:34
서울--(뉴스와이어)--대한체육회 은퇴선수취업지원센터 공식운영 기관인 ‘취업포털 커리어’에서 12월 1일(화), 체조, 수영, 피겨스케이팅 은퇴선수들을 대상으로 <서커스아트> 분야 ‘진로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진로 특강에는 서울종합예술학교 이미지 교수가 은퇴선수들을 위해 강사로 나선다.

이미지 교수는 이번 특강을 통해, ‘현재 국내외에서 가장 높은 시장성과 예술성을 증명하고 있는 서커스아트(circus arts)라는 새로운 분야 및 시장을 소개하여 대한민국 체조, 수영, 피겨스케이팅 선수들의 뛰어난 재능과 역량의 극대화 및 최적화 할 수 있는 제 2의 인생 창조를 적극적으로 개발·발전시키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에 많은 선수들이 참석하여 자신들의 전문적 기량으로 도약할 수 있는 커리어의 종류와 방법들에 대한 많은 정보를 습득하고, 더불어 그 시작이 될 수 있는 버라이어티 공연 <카바레 판>의 오디션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니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은퇴선수 진로 특강’은 ‘대한체육회 은퇴선수취업지원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운동선수 생활 은퇴 후 새로운 일에 도전하거나 진로를 고민하는 이들이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종사하는 선배들의 이야기를 통해 취업 노하우와 직무 경험을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은퇴선수 진로특강은 12월 1일 화요일, 오후 4시부터 5시 30분까지 취업포털 커리어 본사 4층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은퇴선수지원센터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retire.sports)또는 전화(02-2006-6110)로 문의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정가영 주임
02-2006-61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