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택 교직원공제회 이사장, ‘라이프스토리 콘서트’ 개최

‘꺼지지 않는 불꽃’ 자서전 출간, 색소폰 연주와 함께하는 북&색소폰 콘서트

뉴스 제공
한국교직원공제회
2015-11-30 10:23
서울--(뉴스와이어)--이규택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은 12월 3일 오후 7시 양재동 The-K호텔서울 아트홀에서 ‘북&색소폰 라이프콘서트’를 갖는다.

이번 콘서트는 근대사와 함께 해온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자서전 ‘꺼지지 않는 불꽃’ 의 출간과 함께 색소폰 연주로 자신만의 이야기를 풀어놓게 되는 독특한 행사다.

이번 콘서트는 이 이사장의 유년시절과 80년대 민주화 항쟁, 정치인으로 살아온 시간들 등 그 시대에 맞는 스토리와 9년간 갈고 닦은 이 이사장의 색소폰 연주곡으로 구성된다.

지난해 독일 작센유스윈드 오케스트라와 협연을 가질 정도로 이 이사장의 색소폰 실력은 이미 소문이 나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황성옛터, 님은 먼곳에, 젊은 그대, 열애 등 귀에 익숙한 시대별 대표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장충식 단국대 전 총장, 이장호 영화감독 등 저명인사의 찬조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이 이사장의 이번 자서전 ‘꺼지지 않는 불꽃’은 살아온 순간순간들의 이야기를 엮은 것으로 6·10민주항쟁, 투옥, KBS해직으로 이어지는 민주화 운동 그리고, 4선 국회의원으로서의 의정활동과 여주-성남간 복선전철사업 이야기 등 그 만의 다채로운 인생역정을 담고 있다.

이번 콘서트를 준비한 이규택 이사장은 “책과 음악은 언제나 나의 인생을 풍요롭게 해준 소중한 친구였다” 면서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위로가 되어준 색소폰에 대한 열정을 이번 콘서트에서 보여줄 것” 이라고 말했다.

이규택 이사장의 ‘북&색소폰 라이프스토리 콘서트’ 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02-767-0112, 0106)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소개
한국교직원공제회는 모든 교직원들이 재직중에는 물론 퇴직 후에도 교직의 보람과 생활의 풍요함을 누릴 수 있도록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보장의 교직원 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연락처

한국교직원공제회
홍보기획팀
대리 최정윤
02-767-02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