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전성기, 12월부터 ‘무료체험존’ 2탄 실시…정관장 ‘루마엑스’ 선보여

11월 무료체험존 1탄에 이어 12월 2탄 실시

항산화, 관절 건강 등 50대 취향 공략한 상품만 엄선해 선보여

뉴스 제공
전성기
2015-11-30 12:00
서울--(뉴스와이어)--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가 12월부터 무료체험존 서비스 2탄을 실시한다. 이번 2탄에서는 50대 이상 세대들이 선호하는 대표적인 브랜드인 정관장의 알파프로젝트 ‘루마엑스’를 선보인다.

전성기의 무료체험존 서비스는 50세 이상 세대에게 인기 있는 제품들만 엄선해 ‘전성기’ 회원들이 집에서 편하게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지난 10월 말에 첫 선을 보였다. 회원들의 높은 호응 속에 11월까지 진행된 무료체험존 1탄에 이어 이번에 2탄을 선보이게 되었다.

‘루마엑스’는 6년근 홍삼에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 받은 초록잎홍합추출 오일이 함유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염증 물질의 생성을 차단해 관절 조직의 손상을 막아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준다. 무료체험존 참여 신청은 전성기 홈페이지와 모바일 전성기 앱에서 이벤트 참여 페이지를 통해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500명에 한 해 1인 1개(3일 체험분)가 개별 배송되며, 당첨자는 전성기 홈페이지(www.junsungki.com)을 통해 고지될 예정이다.

현재 무료체험존 1탄인 정관장 굿베이스의 ‘홍삼담은 아로니아’는 신청 마감이 11월 30일로 임박했다. 신청자 수가 많아 애초 준비한 150 세트 외에 추가로 150 세트를 편성해 총 300명에게 제품 제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홍삼담은 아로니아’는 안토시아닌 함량이 높아 유럽의 인삼이라 불리는 아로니아와 정관장 6년근 홍삼을 넣어 만든 건강식품이다.

멤버십 전성기 사업부 한정선 상무는 “전성기 회원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관심에 힘입어 무료체험존 서비스를 앞으로도 시즌 별로 지속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50세부터가 진짜 전성기’를 모토로 지난해 6월 론칭한 50세 이상을 위한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는 전국 호환 충전식 교통카드 무료 제공, 병의원 우대 서비스, CGV 영화 할인권 증정, 유한킴벌리/정관장 제품 샘플 증정 등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약 56만 명 이상이 ‘전성기’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으며, 라이프케어 매거진 ‘헤이데이(HEYDAY)’를 매월 기획 발간하고 있다. 멤버십 가입 시 ‘헤이데이(HEYDAY)’ 매거진을 1개월 무료 제공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www.junsungki.com) 를 통해 무료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전성기 소개
‘50세부터가 진짜 전성기’를 모토로 지난해 6월 론칭한 50세 이상을 위한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는 전국 호환 충전식 교통카드 무료 제공, 병의원 우대 서비스, CGV 영화 할인권 증정, 유한킴벌리/정관장 제품 샘플 증정 등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약 56만 명 이상이 ‘전성기’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으며, 라이프케어 매거진 ‘헤이데이(HEYDAY)’를 매월 기획 발간하고 있다. 멤버십 가입 시 ‘헤이데이(HEYDAY)’ 매거진을 1개월 무료 제공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www.junsungki.com) 를 통해 무료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연락처

50세 이상을 위한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 홍보대행
도모브로더
정수연 이사
02-6253-4019
이메일 보내기

이선종 팀장
02-6253-40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