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스톡, 심쿵딜·방송딜 전상품 완판

온라인-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 매일 오전 11시, 오후 6시 방송딜 상품 공개

11월 한 달 간 진행한 심쿵딜·방송딜 전상품 완판…이용자, 합리적인 가격에 열광

뉴스 제공
크라클팩토리
2015-11-30 13:44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 온라인-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11월 한 달 간 진행한 심쿵딜·방송딜 전상품을 완판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올해 초 오픈한 우먼스톡은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6시, 셀러브리티로 구성된 뷰티 디렉터가 직접 동영상을 통해 최저가의 뷰티 브랜드를 판매하는 모바일 뷰티 홈쇼핑이다. 뷰티 전문가가 선별한 제품에 한해 우먼스톡이 직접 영상을 촬영하여 판매하는데, 이렇게 공개되는 영상딜의 경우 다음 상품이 공개되기 전까지 국내 최저가로 판매된다. 때문에 제품력 및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한 소비자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연일 완판을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우먼스톡은 11월 한 달 간, 우먼스톡 어플리케이션 사용자에 한해 심쿵가 이벤트를 실시했다. 심쿵가 이벤트는 고가의 브랜드 제품을 획기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일종의 타임 세일로, 이번에 공개된 유리아쥬 립밤, 디올 립글로우, 키스미 마스카라, 아이오페XP, 시세이도 뷰러, 빌리프 수분크림, 시세이도 퍼펙트 휩 모두 1분만에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성황리에 마무리된 11월 심쿵딜은 오픈 시각을 비밀에 부쳤다. 진행 당일, 딜 오픈 한 시간 전에 앱 알림을 통해서만 시각을 받아볼 수 있는 형태였으나 알림 설정에 관한 문의가 많아,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12월부터는 무조건 오후 네 시에 공개되는 형태로 변경되었다. 12월 1주차 심쿵딜은 가장 인기가 많았던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와 아이오페 xp로 밝혀졌으나, 차후 제품 리스트는 공개되지 않아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우먼스톡을 운영하는 ㈜크라클팩토리 김강일 대표는 “동일한 가격일 때 상품을 동영상으로 보여주면 이미지로 보여주는 것보다 최소 다섯 배 이상 판매율이 늘어난다. 물론, 우먼스톡이 방송딜과 심쿵딜에 있어 최저가 정책을 고수하고 있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아무래도 완판 행진의 가장 큰 공신은 동영상이 아닐까 한다”며, “성원에 힘입어 12월에는 더욱 다양한 방송딜과 심쿵딜을 준비했다. 공개하는 모든 딜을 완판시키는 게 우먼스톡의 12월 목표다. 그 만큼 하나하나 꼼꼼히 따지고, 고심해서 상품을 선택했으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크라클팩토리 소개
크라클팩토리의 국내최초 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은 매일매일 11시 최저가의 뷰티브랜드를 동영상형태로 제공하며 판매한다. ‘우먼스톡’은 연예인과 방송인이 입점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뷰티팁 노하우를 매일매일 공개한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입점된 브랜드들은 ‘우먼스톡’이 직접 영상제작과 연예인에 대한 비용을 투자해주어,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우먼스톡’과 판매채널공유되어 있는 파트너사들의 일정기간동안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우먼스톡 홈페이지: http://womanstalk.co.kr/?utm_medium=newspapr&utm_c...
우먼스톡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okpungsuda
우먼스톡 트위터: http://www.twitter.com/womanstalk

웹사이트: http://womanstalk.co.kr

연락처

(주)크라클팩토리
홍보반장(CMO) 이사 배문상
070-4906-50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