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라, 62회 마카오 그랑프리 행사에 디지털 양방향 무선통신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선전증권거래소 002583
2015-11-30 13:40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상급 드라이버와 자동차가 8만 여명의 관객이 지켜 보는 가운데 마카오 기아 서킷(Macau Guia Circuit)에서 정신을 차릴 수 없을 만큼 빠르고 격한 경주를 4일간 펼친 제62회 마카오 그랑프리(Macau Grand Prix)가 11월 22일 막을 내렸다. 지난 2013년과 2014년 이후 마카오 자동차 경주 대회 위원회와 공식 계약 없이 협력해온 하이테라(Hytera)가 올해 대회에서 공식 무선통신 솔루션 공급업체로 선정되어 구형 통신 시스템과 터미널을 최신 통신 장비로 교체함으로써 이 세계적 스포츠 행사를 순조롭게 준비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127005113/en/

마카오 그랑프리는 전통적으로 도심 시가지에서 펼쳐지는 자동차 경주로서 고속으로 일직선으로 달리는 구간과 급격히 회전하는 코너, 견고한 완충용 분리대 등으로 구성된 까다로운 트랙으로 인해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서킷으로 알려져 있다. 거의 모든 경주 때마다 사고가 발생한다. 올해도 예외는 아니었다.

자동차 경주가 벌어지는 동안 사고 상황이 발생할 가능성을 고려하여 다중의 동시 통화가 가능한 맞춤형 양방향(two-way) 디지털 모바일 무선 통신(DMR) 솔루션을 하이테라가 제안하여 대회 위원회가 채택함으로써 모든 지원 스탭들이 서킷 전역에서 이를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생중계 방송 진행자는 “올해 모든 지원 스탭들에게 찬사를 보내지 않을 수 없다. 그들은 트랙에서 발생한 모든 긴급 상황을 매우 효율적으로 처리했다”고 말했다. 대회 위원회와 집행 팀 사이의 무선 통신은 대회 진행의 효율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요소로 행사에 크게 기여했다.

하이테라의 홍콩 및 마카오 지역 파트너인 유니콤 테크놀로지(Unicom Technology)의 샘 청(Sam Cheung) 세일즈 엔지니어는 “하이테라의 무선 통신 솔루션을 마카오 그랑프리가 채택한 것은 회사에게 획기적인 일로서 하이테라의 기술이 크게 인정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하이테라 무전기는 트랙에서 대량으로 사용되었을 뿐 아니라 전년도 FIA F3대회 우승자인 펠릭스 로젠퀴스트(Felix Rosenqvist)가 운전한 팀을 포함한 몇 개 경주 팀들이 피트 레인에서 사용한 것도 눈에 띄었다. 이 스웨덴 선수는 올해 FIA F3 인터내셔널컵(FIA F3 Intercontinental Cup)인 선시티 그룹 포뮬러3 마카오 그랑프리(Suncity Group Formula 3 Macau Grand Prix)에서도 선수권을 방어했다. 하이테라의 마카오 지역 파트너인 슌 타트 일렉트로닉 엔지니어링(Shun Tat Electronic Engineering)의 쿠안 웽 파이(Kuan Weng Fai) 대표는 “경주 팀들이 사용한 하이테라 PD788휴대형 무전기는 대회 위원회와 하이테라가 체결한 계약에 의해 제공된 것이 아니라 그 팀들이 개별적으로 가지고 온 것이다”고 말했다.

하이테라는 마카오 그랑프리 측과 공식적으로 협력한 외에 마카오 국제마라톤(Macau International Marathon) 대회를 지원했고, 트란스포르테스 우르바노스 데 마카오(Transportes Urbanos de Macau), 소시에다데 데 트란스포르테스 콜렉티보스 데 마카오(Sociedade de Transportes Colectivos de Macau) 및 마카오 노바 에라 데 아우토카로스 푸블리코스(Macau Nova Era De Autocarros Publicos) 등 마카오의 3대 시내 버스 운영업체와의 프로젝트를 완료하여 대중교통 부문에서 신기원을 이룩하는 한편 FBC센터(FBC Centre), 마카오 골프 컨트리 클럽(Macau Golf Country Club), 선시티 그룹(Suncity Group) 및 지난 5월 마카오에 세운 새로운 랜드마크인 갤럭시 마카오 페이스II앤 브로드웨이 마카오(Galaxy Macau Phase II and Broadway Macau) 등 여러 시설에서도 상용 프로젝트를 완료했다. 윌슨 후(Wilson Hu) 하이테라 판매 담당 이사는 “고객들로부터 인정을 받아서 영광이며 마카오에서 더 많은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말했다.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즈(Hytera Communications) 소개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즈(Hytera Communications Co., Ltd.)(상하이증권거래소:002583)는 세계 유수 PMR(Professional Mobile Radio) 통신 솔루션 공급업체다. 하이테라는 정부, 공안, 유틸리티, 교통, 엔터프라이즈 및 사업자를 대상으로 완벽한 맞춤형 통신 솔루션을 제공한다. 1993년 중국 선전에 설립된 하이테라는 PMR 통신 업계 핵심 주자로 전 세계 120여개 국가와 지역에 탄탄한 고객군을 확보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hyter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카오 그랑프리(Macau Grand Prix) 소개

마카오 그랑프리는 자동차 경주와 모터 사이클 경주가 마카오에서 매년 함께 열리는 행사이다. 이는 자동차와 모터 사이클 경주가 ‘도심 도로를 서킷으로 활용’하여 열리는 세계에서 유일한 대회로 알려져 있다. 매년 11월이면 수백 명의 경주 선수들이 1인승 자동차, 투어링카, 모터 사이클 경주 등 다양한 부문 경주에 참가하여 겨룬다. 주말 경주에서 가장 흥미로운 행사는 FIA포뮬러3 인터내셔널컵 수상자를 포함한 세계 각국의 포뮬러3 우승자들이 다수 참가하는 마카오 포뮬러3 그랑프리(Macau Formula Three Grand Prix)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1270051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ytera.com

연락처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즈(Hytera Communications)
자니 지안(Johnny Jian)
+86-755-26972999
johnny.jian@hyte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