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스타렌트카, 여행경비 돌려주는 ‘페이백’ 서비스 시행
2016년 O2O 여행 서비스 진출 계획 알려
제주스타렌트카 페이백 서비스
예를 들어, 숙박을 할인 받아 1박에 10만원씩 2박을 해 총 20만원의 경비 지출을 했는데, 해당 숙박업소가 15%적립 되는 곳이라면 3만점의 포인트가 적립이 되는 것이다. 3만점의 포인트는 차량 반납 후 토산품 코너에서 사용할 수 있고, 온라인 판매 샵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향후 제주 여행을 하게 될 때에도 일부 사용이 가능하다.
이용 업체에 따라 최소 3%에서 최대 30%까지의 적립이 가능하고, 적립뿐 아니라 할인도 된다. 평균 적립율은 10% 수준이다. 때문에, 제주를 이용 하는 고객에게는 적지않은 혜택이다.
2014년 제주관광공사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제주를 방문한 관광객 1인당 평균 소비지출이 66만원으로 나타났다. 만일 두명의 커플이 제주스타렌트카를 이용 해 여행을 한다면, 평균 13만원 정도의 페이백 서비스를 받게 된다.
제주스타렌트카는 제주 여행의 진정한 동반자가 되기 위하여 고객에게 되돌려 주는 서비스를 고안 했다며 내년 O2O (Online to Offline) 서비스의 초기 버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제주스타렌트카는 이를 위해 각 관광지와 숙박업체, 주요 맛집과 제휴 관계를 맺고 있으며, 앞으로 공격적으로 그 범위를 넓혀 갈 계획이다.
한편 제주스타렌트카의 O2O 서비스 오픈 및 업그레이드는 내년 2월 프로모션과 함께 공개할 예정이이다.
웹사이트: http://jejustar.co.kr
연락처
제주스타렌트카
커뮤니케이션팀
김진호 과장
064-1588-33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