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톱모델 김원중과의 콜라보레이션 라이터 지포 뮤지엄 전시 예정

한국의 톱모델이자 주목받는 디자이너인 김원중과 지포의 콜라보레이션

김원중 콜라보레이션 라이터 및 목업 모형은 지포 뮤지엄에서 12월부터 전시

뉴스 제공
지포
2015-12-01 09: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톱모델이자 디자이너인 김원중과의 콜라보레이션 지포 라이터를 제주 섭지코지에 위치한 지포 뮤지엄에 전시한다.

지포는 문화, 패션과 연예계 등 세계적으로 저명한 인물들과의 콜라보레이션 활동들을 통해 다양한 지포 라이터를 제작해왔다. 최근에는 독창적인 패션을 선보이는 영국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섀년(Christopher Shannon)과 함께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라이터를 출시하기도 했으며, 이번에 한국에서는 대표적인 남성 모델 김원중과 함께 작업한 콜라보레이션 라이터를 선보였다.

김원중에게 가장 클래식한 지포 라이터는 크롬 소재의 은색으로, 김원중이 디자인한 지포 라이터는 크롬 소재의 라이터 위에 1932, 1987라는 두 가지 숫자가 새겨져 있고, 이 두 가지 숫자는 각각 지포와 김원중의 생년을 의미한다.

김원중과 지포의 콜라보레이션 라이터는 판매되지 않으며, 김원중이 디자인을 위해 직접 작업한 목업 모형(가로 23.8cm, 세로 33.5 cm)과 콜라보레이션 라이터만 제주 섭지코지에 위치한 지포 뮤지엄에 전시될 예정이다.

작년 7월 제주 섭지코지에 문을 연 지포 뮤지엄(zippomuseum.org)은 미 펜실베니아 지포 본사에 위치한 첫 번째 지포 뮤지엄에 이은 전 세계 두 번째 뮤지엄이다. 지포 뮤지엄 개관 이래로, 지포 뮤지엄은 셀레브리티 및 아티스트와 함께한 다양한 지포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주도민 및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아 왔다. 지포가 최근 진행한 콜라보레이션으로는 로보트 태권브이를 비롯, 홍원표, 아트놈, 임지빈, 이동기와 같이 국내의 주목 받는 일러스트 및 팝아트 작가와의 협업이 있다.

지포 뮤지엄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6월~10월)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11월~5월)까지 이다.

지포 뮤지엄 관련 자세한 정보는 지포 뮤지엄 공식 웹사이트 (http://www.zippomuseum.org/) 또는 연락처(064-731-7830)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디브리즈 슬램
주현아
02-6250-70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