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마지막 유아교육 용품 전시회, 국내 최대 ‘코엑스 유아교육전’ 10일 개최

국내 최대 규모 유아교육, 어린이 용품 전시회 ‘유아교육전’ 10일 개최

영유아, 어린이 교구, 용품, 이벤트 한자리에 ‘유아교육전’ 10일 코엑스서 개최

뉴스 제공
세계전람
2015-12-01 10:54
서울--(뉴스와이어)--올해 마지막으로 유아교육 제품, 영유아 및 어린이 용품을 대거 만날 수 있는 전시회가 10일 코엑스서 열린다.

국내 유일, 국내 최대 규모 전시회 ‘제3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13회 어린이 유아용품전(이하 코엑스 유아교육전)’이 12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개최 22년을 맞는 코엑스 유아교육전은 업계에서 인정하는 국내 유일의 ‘유아 교육 전문’ 전시회다. 이 전시회에는 부모나 조부모들을 포함, 국내외 교육 기관 종사자 및 바이어들도 대거 참석한다. 각종 교육 정보와 트렌드를 눈으로 확인하고 관련 제품들을 직접 비교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이다.

◇900개 부스, 1,000개 브랜드가 한자리에

올해 12월 코엑스 유아교육전 규모는 남다르다. 900개 이상 부스에 1,000여 개 브랜드가 들어선다. 튼튼영어, 잉글리시에그, 프뢰벨, 루크북스, 오르다코리아, 리틀스마티, 제이와이북스, 천재교육, 아이챌린지, 스마트스터디, 키드크레프트, 지오인포테크, 키넥트샌드, 디즈니월드잉글리쉬, 레고에듀, 키즈디딤돌, 비룡소, 아람, 플레이팩토, 크리앤조이, 몰펀코리아, 제이와이북스, 나비타월드, 시공미디어,피콜리노,에디슨,라벤스부르거 키즈북세종,장원교육,아카데미과학 등 내로라하는 최고 브랜드들이 각축을 벌일 전망이다. 유아교육 도서 및 교구, 영어, 중국어 교재, 완구, 유아용품, 놀이용품, 육아용품 등 양육과 교육에 대한 모든 아이템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콘텐츠 강화한 중진공·문광부·독립기념관 스페셜 부스
자녀를 동반할 엄마 아빠들은 이번 코엑스 유아교육전에서 운영될 스페셜 부스를 꼭 방문해 보자. 이번 전시회를 주최하는 세계전람은 36회 코엑스 유아교육전 내에 천안 독립기념관,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 중소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 스페셜 부스를 마련한다.

천안 독립기념관(www.i815.or.kr/kr) 부스에서는 태극기 바람개비 만들기 체험이 과 함께 독립운동가 유관순과 안중근의 캐릭터와 기념촬영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애국 관련 3D 입체 영화도 감상할 수 있다.

문체부 부스는 이미 시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문화가 있는 날’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문화가 있는 날’은 매달 마지막 수요일, 영화관이나 공연장, 미술관 등 전국 주요 문화시설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날이다. 전국 각지의 문화 역사 시설에 무료입장할 수 있는 것은 물론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와 같은 멀티플렉스 극장들도 당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상영하는 영화에 한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중진공 스페셜 부스에서는 중진공이 청년창업사관학교를 통해 지원하는 청년사업자들의 유아교육 제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39개 업체가 40개 부스 규모로 코엑스 유아교육전에서 자사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선착순 선물증정 이벤트, 매일 400명씩 1,600명 대상

세계전람은 지방이나 먼 지역에서부터 이른 시각 전시회를 방문하는 참관객들을 위해 총 1600여 세트의 선착순 상품을 준비했다. 고려은단의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핑크퐁의 알파벳북, 튼튼영어 베이비리그, 바다나무 잉글리쉬의 바다인형 및 스페셜 CD, 아이넷의 원목 교구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주최측은 오후 2시부터 입장하는 선착순 하루 500명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타임이벤트도 열 예정이다.

각 부스에서 진행되는 참가사 자체 이벤트도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다. 잉글리시에그의 경우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우리아이 알파벳 ABC차트, 에그 Best Song CD, 초대형 에그백을 증정하며, 하루 세 번 10시, 1시, 4시 방문객 100명 선착순으로 잉글리시에그 정품 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튼튼영어의 이벤트도 탄탄하다. 튼튼영어는 상담자 전원에게 스토리북 BEST 4종세트와 아트컬러링북, 베리굿숄더벡을 증정하며, 오전 10시, 3시 각 선착순 방문객에게 베이비리그 스페셜팩, 엄마랑 아기랑 패키지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번 코엑스 유아교육전에서 선물 증정 등 자체 이벤트를 진행하는 참가사는 100여 개를 넘어선다. 유아교육전 공식 홈페이지(www.educare.co.kr)에서 이벤트 내용을 미리 확인한 후 참여하도록 하자.

◇무료입장 기회는 12월 9일까지 사전등록으로

세계전람만의 특화된 사전 등록 서비스를 이용해 전시회에 무료입장하는 기회를 잡을 것을 추천한다. 전시회 개최 전 9일까지 사전등록 서비스(educare.sysforu.co.kr)를 통해 방문 예정일을 등록할 경우 전시 기간 4일간 간단한 본인 확인 절차만으로 무료 입장할 수 있다.

전시회에 오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2호선 삼성역에 내리거나 코엑스 전용 주차장(1시간 4000원) 혹은 송파 탄천 공영주차장(7시간 2500원)을 이용하면 된다. 송파 탄천 공영주차장과 코엑스 전시장을 순환하는 무료 셔틀버스는 15분에 1회씩 순환 운영된다.

이번 36회 코엑스 유아교육전의 이벤트, 세미나 등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educare.co.kr / www.kidsfai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카카오톡 #서울국제유아교육전 또는 전화 02-3453-8887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educare.co.kr

연락처

세계전람
이민주 대리
02-3453-88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