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우수 콘텐츠 기관상 수상

서울디지털대학교, 한국U러닝연합회로부터 19개 교과 품질 인정 받으며 ‘우수 콘텐츠 기관상’ 수상

뉴스 제공
서울디지털대학교
2015-12-01 11:36
서울--(뉴스와이어)--사이버대학의 명문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정오영)가 한국U러닝연합회(회장 이상희)에서 주관하는 ‘e러닝 콘텐츠 품질인증’에서 19개 교과에 대해 품질인증을 획득하며 ‘우수 콘텐츠 기관상’을 수상했다.

우수 콘텐츠 기관상 시상 제도는 우수 e러닝 콘텐츠의 발굴 및 확산을 통한 e러닝의 질적 발전을 도모하고자 한국U러닝연합회에서 시행하고 있는 제도로 e러닝 콘텐츠 품질인증에서 높은 성적을 거둔 기관에게 시상한다.

서울디지털대는 이번 인증에서 다수의 대학 및 기관과 경합을 벌여 가장 많은 19개 콘텐츠에 대해 품질 인증을 획득하며 우수 콘텐츠 기관상까지 수상하게 되었다.

서울디지털대가 가장 많은 강의 콘텐츠에 대해 품질인증을 받은 e러닝 콘텐츠 품질인증제도는 △우수 콘텐츠 발굴 및 확산을 통한 e-Learning 활성화 △평가기준 공유로 콘텐츠 품질 향상 유도 △객관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한국U러닝연합회에서 주관하고 있는 제도다.

서울디지털대는 2011년과 12년 이러닝콘텐츠 공모전에서 2년 연속 교육부 장관상을 수상했으며 2013년과 14년,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의 2년 연속 이러닝 품질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또한 이번 2015년도에는 한국U러닝연합회로부터 19개 교과목이 콘텐츠 품질인증을 획득하며 명실상부 강의 콘텐츠가 우수한 사이버대학임을 다시 한번 확인 받았다.

서울디지털대 교육개발팀 문수영 팀장은 "이번엔 참여 기관 중 가장 많은 19개 강의 콘텐츠에 대해 품질 인증을 획득함에 따라 우수 콘텐츠 기관상까지 수상해 기쁘다”며 “향후에도 대외적으로 우리대학 강의 콘텐츠의 우수성이 입증되고 더 많은 교과가 품질인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의의 품질이 우수한 대학, 합리적인 등록금으로 부담 없는 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의 2016학년도 1학기 신/편입학 모집은 현재 진행 중이며 2016년 1월 7일까지 실시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디지털대 홈페이지(go.sdu.ac.kr)나 모바일(m.sdu.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디지털대학교 소개
서울디지털대학교는 2001년 개교하여 현재 1만 3천여 명의 학생을 보유한 국내 최대 사이버대학이다. 23개 학과가 있으며 매년 800개 이상의 과목을 제작한다. 2015년 현재까지 22,681명이 학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사법고시, 공인회계사, 로스쿨 합격자 등을 배출했다. KT, CJ, SK, 서울시청 등 1,000곳 이상의 기관과 산학협력을 맺고 있으며, 일본 최대 IT기업인 소프트뱅크와 일본 최초의 사이버대학인 ‘사이버 유니버시티’ 설립에 협력했다. 한국정보화진흥원으로부터 국내 1호 개인정보보호인증을 취득했으며, 우수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교육부 이러닝 콘텐츠 장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웹사이트: http://www.sdu.ac.kr

연락처

서울디지털대학교
입학관리팀
김유나
02-2128-3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