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스토어, 블랙프라이데이 40%할인쿠폰 발행

JBL스토어 전제품 사용가능

행사제품 최대 60% 할인행사

오프라인 JBL스토어 ‘연말행사’ 풍성

뉴스 제공
케이원에이브이
2015-12-01 15:47
서울--(뉴스와이어)--음향 및 오디오를 전문으로 하는 하만카돈, JBL의 공식스토어인 JBL스토어(www.JBLSTORE.com)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2월 1일부터 매일 선착순 40%쿠폰을 발행한다.

40% 쿠폰은 JBL Pulse2, JBL Charge2+, JBL Xtreme, JBL Clip+, JBL Flip3등 최근 신제품출시를 통해 큰 인기를 끌고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포함해 스토어의 전 제품에 적용이 가능한 쿠폰이다.

쿠폰 지급뿐만 아니라 온라인 단독으로 최대60% 할인행사, 오프라인 행사를 동시적으로 진행한다.

JBL스토어의 오프라인 매장은 현대백화점 목동, 중동, 판교, 무역, 울산, 갤러리아 대전, 강남역 오토스퀘어점, 롯데백화점 대구, 미야점이 있다. 연말 선물로 인기가 많은 하만카돈 에스콰이어 미니 최저가전, 지점 특가전 등 연말 프로모션을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JBL, harman kardon의 온라인스토어(www.jblstore.com)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며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케이원에이브이 소개
JBL/하만카돈 등 해외 유명 홈시어터, 홈 엔터테인먼트, 전문가용 헤드폰 등을 국내 공식 유통하고 있으며 JBL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JBL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JBL스토어: http://www.jblstore.com

연락처

케이원에이브이
마케팅팀
정세영
070-4946-81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