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라이프, 활성산소 잡는 미스트 ‘스킨힐링워터 미스트’ 출시

‘활성수소’ 생성해 노화물질 ‘활성산소’ 중화시켜

얼굴과 피부에 분무…수분공급과 노화방지 기능

부산--(뉴스와이어)--의료기기 판매업체 파워라이프(대표 이은심, http://hhwater.co.kr)는 수소, 알칼리 환원수기 ‘스킨힐링워터 미스트’를 생산해 국내와 해외시장에 판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각종 질병 및 노화를 유발하는 유해물질인 ‘활성산소’를 중화시키는 ‘활성수소’를 생성하는 미스트를 분무하여 중화시키는 제품이다.

스킨힐링워터 미스트 기능으로는 건조한 코, 눈, 얼굴, 피부에 수분공급과 보습 및 진정 기능, 활성수소 미스트 시 항산화 기능, 산성을 알칼리로의 중화 기능, 전기와 음이온 발생으로 인한 항균 기능, 그리고 공기 중 유해물질 환원 기능 등이 있다.

이 제품의 원리는 스킨힐링워터의 광물질이 물과 접촉 시 음전기( -0.5~-1.3V)가 발생해 물 분자가 작게 쪼개지면서 피부 침투력이 높은 수소이온농도(PH8.5~9.5) 알칼리환원수가 생성되는 것이다.

겨울철 특히 건조한 공기로 인해 코가 건조해지면 감기에 걸리기 쉬워지고 또한 눈도 건조하면 노안이 촉진되는데, 이 제품을 활용하면 빠른 수분공급으로 눈과 코와 호흡이 한결 편해진다.

아토피 중 수분부족으로 발생하는 가려운 피부의 경우, 물분자 크기가 작아진 스킨힐링워터는 침투력이 높아 빠른 진정효과를 볼 수 있다.

순수한 물로만 사용되기 때문에 아기 기저귀 관리 시 트러블 진정과 살균기능으로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불결한 부위에 살균, 세정이 가능하고, 학습 중, 업무 중, 운전 중에 얼굴이나 피부에 분무하면 졸음을 쫓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이러한 스킨힐링워터의 기능을 직접 확인 할 수 있는 재미있는 활용법이 있다. 모기에 물린 뒤 가렵게 되는 원인은 모기 타액인 포름산 때문인데, 미세한 스킨힐링워터는 피부 침투가 가능해서 산성인 타액을 중화시켜 가렵지 않게 해준다. 일반 물은 피부 속으로 침투가 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효과를 볼 수 없다. 또 다른 확인법으로 리트머스 종이와 측정기로 누구라도 수소이온지수 ph 확인이 가능하다.

파워라이프 이은심 대표는 “기적의 샘물로 알려진 생명수에는 공통적으로 수소수가 포함 되어 있다. 수소수는 산화를 방지해 쇠가 녹슬지 않게 하고 산성화 되어 죽어가는 땅을 살아나게 한다”며 “스킨힐링워터 미스트는 마시는 물을 용기에 넣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사용이 편리하다. 5분내에 알칼리 수소수로 변하고 300회 이상 재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고 다양하게 응용해 사용 할 수 있는 유익한 제품이다”고 말했다.

한편 파워라이프는 스킨힐링워터 미스트 출시를 기념해 전화(070-4042-8879) 및 홈페이지(hhwater.co.kr)를 통해 신청하는 선착순 1004명에게 1 + 1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파워라이프 소개
파워라이프는 2010년 설립된 의료기기 판매업체이다. 알칼리 수소수의 유익한 기능과 혜택을 누리기 위한 제품 개발 연구와 판매에 집중하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 스킨힐링워터 미스트, 토피온 등이 있다. 파워라이프는 2015년 12월부터 스킨힐링워터 미스트로 동남아, 유럽, 미국 등 해외에 진출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hhwater.co.kr

연락처

파워라이프
이은심
070-4042-887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파워라이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