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단학 뷰티매니저’로 거듭난다
이번 네이밍 변경은 1962년 창립 이후 미의 전령사 “쥬단학 아줌마”로 통하던 판매인들의 명칭이 90년대 “뷰티플래너(Beauty-Planner)”로 바뀌었다가, “쥬단학”에 대한 향수와 친숙함을 되살리며 21세기 미래지향적 ‘미의 전령사’로 거듭나기 위하여 새롭게 “쥬단학 뷰티매니져(Beauty Manager)”로 바뀐 것이다.
한 시대를 풍미했던 미의 상징 “쥬단학”을 활용한 판매원 네이밍 변경으로 예전의 정감 있는 이미지를 되살려 고객들에게는 더욱 편안하게 다가설 수 있도록 하고, 판매사원 개인에게는 이미지 고양 및 사기진작을 통해 직업에 대한 자긍심과 전문성을 더욱 고취시킴으로, “쥬단학 뷰티매니져”를 통한 회사와 소비자의 연결고리가 더욱 강화되어 나갈 것으로 보고 있다.
한국화장품에는 5,000여명의 “쥬단학 뷰티매니져”가 활동 중이며 단순한 상품 판매자가 아닌 고객의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아름다움의 동반자라는 인식하에 화장품 분야의 전문성을 키워가고 있다.
피부에 대한 기초지식에서 각종 미용관련 지식까지의 교육을 통해 단순한 판매원이 아닌 뷰티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PRM시스템을 활용하면서 선진화 된 고객관리에 앞장서 뷰티 전문가이자 토털 코디네이터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한국화장품은 이번 “쥬단학 뷰티매니저” 네이밍 변경을 통해 판매인들의 새로운 위상을 정립하고, 조직원들의 사기앙양으로 2005년초에 선언한 <VISION 2005, Forever 방판> 의 꿈을 실현해 가고 있다.
한국화장품 개요
화장품 전문업체 한국화장품은 CALLI, A3F[on], OSSION, 산심(山心), IDEM 등 기초화장품과 색조화장품을 비롯 700여종류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ihkcos.co.kr
연락처
홍보팀 송진영 724-3321 011-9042-2751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