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전문 기업 엔앤비랩, ‘지속 성장’ 위한 해외 워크샵 실시

차별화된 신제품 개발 및 유통 다각화, 전직원 단합 위해 워크샵 개최

부서별, 개인별 역량 강화로 2016년에도 고객 위한 신제품 선보일 계획

뉴스 제공
엔앤비랩
2015-12-02 13:41
서울--(뉴스와이어)--뷰티 전문기업 ㈜엔앤비랩(대표 황광석)이 지난 11월 26일부터 2박 3일 간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해외 워크샵을 실시했다.

㈜엔앤비랩은 매년 리더십 배양과 임직원 단합을 위해 워크샵을 개최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차별화된 신제품 개발과 유통 다각화 등 ‘지속 성장’을 주제로 마련되었다.

홍콩에서 진행된 이번 워크샵은 팀 빌딩은 물론 임직원 간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채워졌고, 홍콩의 주요 상권의 시장 조사를 통해 2016년 경영 방침과 신제품에 대한 논의 시간을 가졌다.

㈜엔앤비랩 황광석 대표는 “이번 워크샵은 2016년 엔앤비랩 공동 목표와 부서별 선행지표를 공유하고, 전직원의 소통과 협업을 위한 시간이었다”며 “내년에도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부서별, 개인별 역량을 강화해 고객들에게 보다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2004년 설립된 ㈜엔앤비랩은 천연 미네랄 메이크업 브랜드 카트린과 내츄럴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 등 홈쇼핑 화장품 브랜드를 연이어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특히 맥스클리닉의 ‘반전 오일폼’은 출시 이후 단일 매출 1,200억원을 돌파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세계 3대 진미 ‘트러플’ 성분을 함유한 신제품 ‘리파이닝 트러플 오일폼’을 출시했다.

연락처

엔앤비랩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