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폭시,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신규 스튜디오 오픈

뉴스 제공
하이폭시코리아
2015-12-02 14:50
서울--(뉴스와이어)--하이폭시 코리아는 12월 21일 현대백화점 중동점 9층에 신규 스튜디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중동스튜디오는 청담, 양재스튜디오에 이은 하이폭시의 국내 3호 스튜디오이다.

하이폭시 트레이닝은 세계 최초로 고압력과 저압력을 교차시킨 기술을 운동에 접목하여 규칙적인 운동이나 엄격한 식단관리로도 효과를 보지 못했던 복부, 엉덩이, 허벅지와 같은 주요 부위의 체지방을 연소하고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전용스튜디오로 운영되던 청담, 양재스튜디오와는 달리 하이폭시 중동점은 남녀공용스튜디오로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몸매관리에 갈망을 느끼지만 좀처럼 해결하기 어려웠던 남성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다.

정식 오픈에 앞서 12월 12일부터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사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픈 날인 21일부터 1월 20일까지 중동점에서 하이폭시 프로그램을 등록하는 고객들에게 승마운동기와 발 마사지기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선착순 50명에게 증정된다.

하이폭시는 이번 중동스튜디오를 필두로 하이폭시 남녀공용스튜디오를 점차 확대 해나갈 계획이라며 운동 처방은 물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까지 지도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이폭시가 입점할 현대백화점 중동점은 인근의 7호선 부천시청역과 다양한 버스노선이 연계돼 있어 유동인구가 풍부한 지역이다.

하이폭시코리아 소개
하이폭시는 1998년 오스트리아의 스포츠 과학자인 노베르트 에거 박사에 의해 설립되었다. 본사 소재지인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서 출발하여 현재 전 세계 40여 개국, 2,000 여 곳 이상의 스튜디오에서 35만여 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그 효과를 체험하고 있는 획기적인 체형관리 운동 시스템이다.

웹사이트: http://www.hypoxikorea.com/

연락처

(주)하이폭시코리아
사업부
김진아
02-3474-52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