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 APEC기후센터 웹 로그분석 솔루션 공급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15-12-03 08:30
서울--(뉴스와이어)--비즈스프링(대표 이철승)은 최근 APEC기후센터에 웹 로그분석 솔루션 ‘인사이트(BizSpring INSIGHT)’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이번 웹 로그분석 시스템 구축을 통해 APEC 기후센터는 대표 홈페이지의 방문통계 분석은 물론 APEC 회원국을 대상으로 서비스하는 기후정보서비스에 대한 국가별 사용량 분석 데이터를 확보하게 되었다.

APEC 기후센터는 아.태지역의 이상기후 감시 및 예측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는 핵심 공공기관으로 APEC 회원국은 물론 전세계를 대상으로 고부가가치 기후자료 및 정보를 공유하고 있는데, 비즈스프링의 인사이트 솔루션 도입으로 기후정보서비스 사이트에 접속하는 국가 및 지역 정보와 기후정보 컨텐츠별 사용현황에 대한 핵심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APEC기후센터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웹 로그분석 솔루션을 적용하고 필요한 데이터를 확보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는데, 비즈스프링 전문 컨설턴트의 컨설팅 서비스 지원으로 APEC기후센터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주요 데이터를 확보하기 위한 작업을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어서 충분히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다”고 말했다.

최근 공공기관에서도 단순 방문 통계 분석 데이터가 아닌 서비스 특성에 맞는 데이터 분석 요구사항이 증가하고 있는데, 비즈스프링의 인사이트 제품은 전문 컨설턴트의 지원으로 요구사항에 맞는 맞춤형 리포트 구성이 가능하여 공공기관 웹 로그분석 시장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비즈스프링은 금융기관, 언론사, e-커머스 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 웹 로그분석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이번 APEC기후센터 웹 로그분석 시스템 구축을 비롯하여 세종시청, 공무원연금공단, 기초과학연구원 등 다양한 공공기관에 웹 로그분석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비즈스프링 소개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1년동안 웹분석 서비스를 운영해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이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 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 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제공과 고객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분석 서비스이다.(* 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약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주)비즈스프링
분석사업팀
이경구 과장
02-6919-55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