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연말 맞아 구매 고객 대상 금액별 사은선물 증정

안마의자·기능성 침구 등 다양한 경품도 마련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15-12-03 09:30
서울--(뉴스와이어)--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가 5일부터 27일까지 전국 이브자리 매장에서(일부 매장 제외)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이브자리가 지난 1년간 고객으로부터 받았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본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혼수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응모권 이벤트 ▲구매후기 이벤트 등의 행사가 다양하게 진행된다. 세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모두 당첨 시 최대 3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의 경우 5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브자리 기능성 베개 및 차렵 이불을 각각 증정한다.

50만원 이상 혼수 구매 고객에게는 경품 응모권을 증정,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3명에게는 바디프렌드 안마의자를 선물한다. 그 밖에도 2등 50명에게는 이브자리 구스 베드를, 3등 100명에게는 이브자리 기능성 베개속을 제공한다. 2등 상품인 이브자리의 구스 베드는 구스의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보온성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바닥과 몸 사이에 생기는 빈 공간을 채워 수면 시 바른 자세 유지를 돕는다.

한편 같은 기간 온라인상에서는 ‘구매후기 이벤트’가 실시된다. 개인 블로그나 SNS 등에 자신이 구매한 이브자리 제품 인증샷과 함께 장점을 간략히 포함한 후기를 작성, ‘#이브자리 구매후기’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응모된다.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29일 이브자리 공식 SNS채널(블로그·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을 통해 발표한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1년 동안 이브자리를 아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본 행사를 통해 풍성한 연말 보내시고 겨울철 건강한 숙면을 만들어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는 1976년에 설립되어 39년의 역사를 지닌 국내 1위 침실문화 선도기업이다.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창조’를 추구하는 이브자리는 백화점과 대리점, 대형마트를 비롯해 전국 500여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2000억 원에 달한다.

탄탄한 국내시장 점유율을 토대로, ‘세계 TOP 침실전문 유통회사’를 지향하며 해외시장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02년에는 중국 법인을 설립했으며, 미국, 베트남 등으로 사업망을 확대하고 있다.

이브자리는 시장에서 압도적인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미단, 클라르하임, 헤이마, 아뜨리앙 등 다양한 브랜드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2003년에는 생명과학을 응용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했으며, R&D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그 결과 고분자, 섬유공학, 일반공학뿐 아니라 천연소재 가공분야에서 다수의 특허를 갖게 됐다.

최근에는 ‘서울수면센터’와 함께 첨단소재를 개발해 침구에 응용하고 있으며 2012년 8월, 국내 최초 수면용품전문매장 1호점을 논현동(수면센터점)에 오픈해 수면컨설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강명석 코치
02-554-08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