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피부고민과 육체피로를 한번에 ‘레모나씨플러스정’ 출시

레모나 브랜드의 첫 종합비타민영양제 출시로 비타민 명가 입지 굳힌다

활성비타민B군과 미네랄 함량을 강화해 더 강력해진 종합비타민영양제

뉴스 제공
경남제약 코스닥 053950
2015-12-03 09:05
의령--(뉴스와이어)--레모나 브랜드의 첫 번째 종합비타민영양제, ‘레모나씨플러스정’이 전격 출시됐다.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은 피부고민과 육체피로를 함께 해결하는 종합비타민영양제 ‘레모나씨플러스정’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레모나씨플러스정’은 일반의약품으로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C, E에 활성비타민B군과 아연, 셀레늄, 철 등의 13가지 비타민 및 미네랄이 함유된 제품이다.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C·E, 아연 등의 성분은 기미, 주근깨 완화와 피부미백효과, 탄력있는 피부유지에 도움을 주어 깨끗하고 탱탱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활성비타민인 푸르설티아민을 비롯한 비타민B군은 체내 에너지 대사를 원활하게 해주고 우리 몸 속에 피로물질의 생성을 억제해 피로회복은 물론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눈의 피로 완화 등에 효과적이다.

경남제약은 “32년 넘게 국민 비타민C로 사랑받는 레모나가 내놓는 첫 번째 종합비타민영양제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며 “항산화 성분에 활성비타민B군과 미네랄 함량을 강화해 피부고민과 육체피로까지 함께 생각한 제품으로 특히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레모나씨플러스정’의 포장단위는 240정 (120정*2Box) 4달 분량으로 1일 2정 복용하며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처방 없이도 손쉽게 구입이 가능하다.

경남제약 소개
경남제약은 1957년 설립 이후 인간 생명의 존엄성과 인류의 건강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일반의약품(OTC)전문 제약회사로서 한길만을 걸어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ungnampharm.co.kr

연락처

레모나
홍보실
김라영 대리
02-3490-51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