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어플 ‘궁타’, SBS고릴라 라디오광고 방송

귀에 쏙쏙 박히는 ‘궁타’ 징글로 한번 들으면 머릿속에 맴돌아

뉴스 제공
헬로우운세
2015-12-03 09:34
서울--(뉴스와이어)--타로 전문 어플 ‘궁타’가 SBS고릴라에 라디오광고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언론 매체 및 TV 3사에 방송된 헬로우운세에서 타로 매니아들을 위해 개발한 전문 타로 앱, 궁타는 지난 5월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처음 출시가 되어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타로 컨텐츠와 무료로 제공하는 오늘의 타로, 꿈해몽, 심리테스트 등으로 인기를 끌어 구글플레이에서 1만 이상의 다운로드 수와 490개 이상의 평점 수를 기록하고 있는 타로 전문 어플이다.

이를 바탕으로 최근에는 아이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iOS버전이 출시되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타로 전문 앱,“궁타”다운받을 수 있게 되었다.

궁타 마케팅 담당자는 “이제 핸드폰 기종에 관계없이 언제 어디서든 궁타를 이용할 수 있게 되면서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궁타를 소개시켜주고자 라디오 광고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궁타를 통해 마음의 안정을 찾고 고민 해결에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라디오 광고의 컨셉은 미련으로 헤어진 연인의 문자를 보고 그 사람이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궁금할 땐 궁타를 이용해 타로점을 보라는 내용이다. 여기에 귀에 쏙쏙 박히는 “궁금할 땐~ 궁타”라는 징글이 중독성이 강해 한번 들으면 계속 귀에 맴돌게 된다.

궁타를 실제로 이용하고 있다는 직장인 A씨(여.25)는 “궁타를 가끔씩 이용하고 있는 유저인데 우연히 라디오광고를 듣고 너무 반가웠다”라며 “궁금할 땐 궁타라는 징글이 반복적으로 나와서 나도 모르게 그 음을 따라 하게 되더라”고 말했다.

또한 주부 B씨(여,34)는 “집에서 인터넷을 통해 SBS 라디오를 자주 듣는데 궁타 광고를 듣고 어플을 다운 받아서 이용해봤다”라며 “타로 종류도 다양하고 내용도 잘 맞고 탄탄해서 앞으로 자주 이용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궁타 라디오 광고는 SBS파워FM(107.7mhz)과 SBS러브FM(103.5mhz)에서 매시간 57분에 방송되며 SBS 라디오 어플인 고릴라 및 PC를 통해 ‘궁타’ 광고를 들을 수 있고,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궁타’ 검색을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llounse.com

연락처

헬로우운세
김진식
02-2026-09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