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TV, ‘엽플릭스’ 출범으로 인도 국외 거주자에게 손끝에서 누리는 최고의 영화 경험 제공

12개 언어 지원하는 5000여 편 영화로 주문형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 개시

뉴스 제공
YuppTV
2015-12-03 11:20
첸나이,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도 콘텐츠를 전문으로 하는 세계 최대의 OTT(인터넷 TV) 제공업체 엽TV(YuppTV)가 전 세계 인도 영화 팬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주문형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인 ‘엽플릭스’(YuppFlix)를 최근 런칭했다. 엽플릭스는 12개 언어로 지원되는 5000편 이상의 폭넓은 영화 라이브러리의 지원 아래 코미디, 스릴러, 로맨스, 액션, 드라마, 종교물 등 다양한 장르의 엔터테인먼트를 상시 제공하게 된다. 인기 배우 라지니칸트(Thalaiva Rajnikanth) 출연 영화나 조셉 비제이(Joseph Vijay)의 ‘안나’(Anna!)등을 놓칠 일이 없다.

엽TV가 제공하는 최신 콘텐츠는 글로벌 약속에 발맞춰 전 세계 인도 교민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수요에 부응한다. 엽플릭스는 광고 캠페인과 푸시 알림, 개봉 예정작 인터넷 시사회 및 제공 가능 블록버스터 등을 통해 즉각적인 영화 업데이트를 지원함으로써 사용자가 모든 최신 블록버스터를 섭렵할 수 있도록 해준다.

엽플릭스 출범과 관련, 우다이 레디(Uday Reddy) 엽TV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해외에 거주하는 인도인 커뮤니티는 합법적인 지역 영화 콘텐츠 접근에 제한을 받아 왔다”며 “인도 콘텐츠의 OTT 서비스용 디지털 채널인 엽TV를 설립한 후 이제 인도 국외자를 위해 최고의 주문형 디지털 영화 솔루션인 엽플릭스를 출범할 적기가 왔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타밀어, 힌디어, 텔루구어, 벵갈어, 펀자브어, 타르나카타어를 지원하는 폭넓은 영화 데이터베이스를 앞세워 전 세계 사용자에게 고품질의 디지털 영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엽플릭스는 현재 회원가입과 인터넷 연결로 2만5000시간 이상의 주문형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업계 최대 목록을 자랑한다. 인도 엔터테인먼트 팬들은 매주 갱신되는 목록과 엽플릭스 라이브러리에 매일 추가되는 신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더불어 버튼 클릭 만으로 언제 어디서나 좋아하는 영화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엽TV(YuppTV) 소개

엽TV(YuppTV)는 남아시아 콘텐츠를 전문 제공하는 세계 유수 OTT 콘텐츠 사업자다. 2006년 설립된 엽TV는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란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과 인도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2개 채널로 출발한 엽TV는 오늘날 200개 이상의 TV 채널을 제공하는 규모로 성장했다. 엽TV는 커넥티드TV, 인터넷 셋톱박스(STB), 스마트 블루레이 플레이어,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25개 이상의 인터넷 지원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www.yupptv.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20200549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yupptv.com

연락처

엽TV(YuppTV)
쉬밤 아가르왈(Shivam Agarwal)
+1 678-242-5212
shivam@yupp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