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쳐스, 안전성에 기능을 더한 차세대 프리미엄 물티슈 ‘두리앙’ 론칭

최초로 천연 수용성 미립자를 포함한 다기능성 특허기술(항균제, 보존제) 개발 및 적용 완료한 차세대 물티슈

서울--(뉴스와이어)--아이들의 안전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기업 (주)더네이쳐스가 가장 안전한 물티슈를 모토로한 차세대 다기능성 프리미엄 물티슈 ‘두리앙 베이직(캡형, 70매)’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가장 안전하면서 항균, 보존제 역할을 할 수 있는 천연물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던 중 국립순천대학교 고분자공학과 나재운 교수가 개발한 특허를 기술이전 및 공동 연구하여 개발한 첫 제품이 차세대 다기능성 프리미엄 물티슈 ‘두리앙 베이직’이다.

‘두리앙 베이직’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는 화장품법에 의거해 가장 안전한 등급의 원료과 친환경 100% 레이온 원단 / UV 7단계 정제수를 사용했다. 업계 최초로 천연원료 특허기술인 NNS-100 특허기술(천연 수용성 미립자를 포함한 다기능성 특허)을 적용해 항균 및 살균까지 가능한 영유아용 프리미엄 물티슈이다.

유해성분 23無(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 경구독성테스트 / 피부자극테스트 / 미생물테스트 / 항균, 진균테스트까지 안전성을 검증하는 모든 테스트를 통과 하였음에도 이에 그치지 않고 자체 보유한 다기능성 특허(KR 10-1115501)를 적용했다.

또한 환경경영시스템(ISO14001)과 품질경영시스템(ISO9001) 인증을 획득하여 엄격하게 품질을 관리하고 있어 더욱 신뢰를 준다.

㈜더네이쳐스 고형상 대표는 “이제 더 이상 물티슈는 청소용 제품이 아니라 영유아의 생활에 필요한 일부분이 되었다. ‘두리앙’은 그런 아이들에게 가장 좋은 제품만을 쓰게 하고 싶은 아빠로서의 욕심이 탄생시킨 제품이다.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물티슈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최고의 품질과 안전성, 기능성을 겸비한 프리미엄 물티슈로 엄마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두리앙은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물티슈이다”고 덧붙였다.

현재 두리앙 홈페이지에서 론칭 이벤트로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www.wipes.co.kr 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더네이쳐스 소개
더네이쳐스는 아기를 위한 안전한 물티슈를 만들고 있는 업체다. 화학성분이 없는 천연원료만으로 물티슈를 생산하고 있다. 세계 최초의 무독성 수용성 키토산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실험과 연구를 바탕으로 친환경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친환경 제품 상용화 및 연구개발중이다. 우리 아이들이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물티슈를 시작으로, 독성 등이 전혀 없이 무해한 친환경 가습기 살균제, 아토피 등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연구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ipes.co.kr

연락처

더네이쳐스
마케팅홍보
조소영 대리
02-6326-211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더네이쳐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