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2015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
공단에서 매월 발간하는 사보 ‘건강보험’은 인쇄사보(사외보) 부문에서 국민의 건강증진과 질병예방을 위한 건강문화정보지로 인정받아 최고상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으며 또한 광고 및 공익 캠페인 부문에서도 2편의 공익 캠페인이 최우수 광고 및 공익 캠페인 상을 수상하였다.
*건강검진 편 ‘한국광고총연합회 회장상’ / 보장성강화 편 ‘부산국제광고제조직위원장상’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매년 (사)사보협회에서 조직 커뮤니케이션의 질적 향상과 담당자의 사기진작을 위하여 사보와 커뮤니케이션 관련 제작물에 대하여 총24개 부문으로 나누어 시상한다.
※ 24개 부분 : 인쇄 사내보, 인쇄 사외보(혼합보 포함), 인쇄사보 공공(국가기관, 공기업, 비영리단체 등), 전자사보(웹진), 웹 사이트, 블로그 및 카페, 광고 및 공익캠페인, 창간사보, 사사, 홍보물, 출판물, 사진, 방송, 홍보영상물, 해외홍보물, 기획 디자인회사, PR·이벤트, CSR, 아이덴티티 디자인, SNS, 특별상
성상철 이사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1998년에 창간된 ‘건강보험’은 매달 9만 5천부가 발행되어 요양기관 및 관공서 등과 일반 독자들에게 배부되는 ‘건강문화정보지’이며, 앞으로도 독자 여러분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더욱 재미있고 유익한 내용으로 활발히 소통하는 매체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nhic.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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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공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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