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회 카르테스 보안 연결, 특별한 감정과 함께 한 단결과 혁신

2015 카르테스 보안 연결

뉴스 제공
CARTES Secure Connexions
2015-12-03 13:55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올해 ‘카르테스 보안 연결(CARTES SECURE CONNEXIONS)’이 11월 17~19일 예년과 사뭇 다른 환경의 파리-노르 빌팽트(Paris-Nord Villepinte) 전시센터에서 개최됐다. 전 세계인에게 충격을 준 11월 13일의 파리 참극의 여파로 전통적인 폐막 보도자료에 발표된 전시업체와 방문객 수는 참가자들이 이 시기에 보여주고자 했던 회복력을 반영하고 있다.

2014년 11월 13일 파리에서 벌어진 비극적 사건에도 불구하고 ‘카르테스 보안 연결’은 보안기술 업계 필참 행사로 그 입지를 재확인했다.

사흘간 열린 세계 최고의 결제 및 신원인증 기술 행사에는 1800명의 최고경영자(CEO)를 포함해 총 1만 5090명의 방문객이 모였다. 총 135개국 방문객의 77%는 국제 관객이었다. 394개 업체가 라인업을 전시했으며 이 중 82%가 해외 기업이었다.

비즈니스, 교류, 고찰 참여의 장

‘2015 카르테스 보안 연결’은 시장에 대한 전방위 시각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된 다수 특별 강연을 비롯해 주요 주제 및 미래 대응에 대한 고찰 공유와 논의에 이상적인 장을 제공했다.

행사는 웨이즈(Waze)와 픽스(Feex)의 공동 설립자인 우리 레빈(Uri Levine)이 개막 서밋(Opening SUMMIT)의 기조 연사로 무대에 등장하며 강렬한 시작을 알렸다. 그는 연달아 스타트업 기업을 일군 인물로 첫 스타트업을 10억 달러 이상의 가격으로 구글(Google)에 매각한 바 있다.

스파이어(Spire), 인피니온 테크놀로지스(Infineon Technologies), 인트러스트 데이터카드(Entrust Datacard), 월드라인(Worldline) CEO도 무대에 올라 해당 분야의 비전을 공유했다.

당면 이슈와 미래 이슈를 주제로 한 100여 개 컨퍼런스로 채워진 일정 중 모두 139명의 연사가 강연에 나섰다. 올해 가장 많은 청중을 모은 세 가지 주제는 다음과 같다.

· HCE와 토큰화(Tokenization): 보안 요소를 위한 역할
· 크로스 섹터와 국경 디지털 서비스 동력으로서의 전자 서류와 전자 신분증
·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은행, 통신, 유통업계에 미치는 영향

11월 17일에는 ‘세서미스 어워즈’(SESAMES Awards)의 11개 트로피가 주어진 가운데 인피니온의 ‘옵티가 트러스트 E’(OPTIGA™ Trust E)에 ‘골든 세서미스’가 돌아갔다. ‘옵티가 트러스트E’는 가정자동화 및 개인용 장치의 자동화 산업 시스템에 사물인터넷(IoT)를 구현하는 턴키형 보안 솔루션이다.

스타트업 기업인 이지캡(Izicap)은 마케팅 및 로열티 구축 솔루션에 힘입어 ‘스타트업 챌린지’(Startup Challenge)에서 우승했다. 이 솔루션은 개인 은행 카드를 로열티 카드로 변환해주며 동일한 토큰에 의해 결제 단말기를 고객관계 관리 도구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2015년 새로 추가된 ‘이노베이션 TV’(Innovation TV) 프로그램에는 3일 동안 50명 이상의 연사가 참여했다.

클레어 드 롱조(Claire de Longeaux) 전시회 디렉터는 다음과 같이 밝혔다.

“2015 카르테스 보안 연결은 11월13일 파리 테러가 있은 지 고작 며칠 후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여건에서 막을 올렸다. 모든 전시업체에 특히 감사하며 이들 모두를 자랑스럽게 여긴다. 전시업체는 특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으며 이로 인해 행사가 열릴 수 있었다. 관람객 수는 사실 예상을 밑돌았다. 하지만 이 같은 관점에서 사회적 동요 속에서도 업계가 꿋꿋이 참석해 올해도 세계 최고의 결제 및 신원인증 기술 행사인 ‘카르테스 보안 연결’이 열릴 수 있었음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내년 11월 ‘2016 트러스트테크’(TRUSTECH 2016)에서 여러분과 만날 날이 벌써 기다려진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20200549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카르테스 보안 연결(CARTES SECURE CONNEXIONS)
스테파니 샹피옹(Stéphanie Champion)
01 42 30 81 00
s.champion@rpca.fr

캐시 뷔브(Cathy Bubbe)
01 42 30 81 00
c.bubbe@rpca.fr

클로딜드 드 안젤리스(Clotilde De Angelis)
01 42 30 81 00
c.deangelis@rpca.f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