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GT, 모바일웹과 iOS 서비스 동시 오픈

뉴스 제공
디투컴퍼니
2015-12-03 14:00
서울--(뉴스와이어)--웹툰 전문 플랫폼 코믹GT(www.comicgt.com, 이하 코믹지티)가 모바일웹과 iOS용 앱을 동시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안드로이드 앱 마켓인 구글 플레이에서 만화부문 매출 및 인기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코믹지티는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괄목할 성과가 이어질지 주목된다.

코믹지티는 모든 독자들이 보다 다양한 환경에서 코믹지티를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해왔다며 더 재미있고 완성도 높은 작품들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기 위해 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믹지티는 지난 9월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후 서비스 시작 2개월만에 20만 회원을 돌파하고, 자사 작품들의 활발한 해외 수출을 이뤄내는 등, 웹툰 시장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코믹지티의 다양한 작품은 공식 홈페이지(www.comicgt.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iOS 전용앱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8Ys4Lx)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코믹GT (COMIC GT) 소개
코믹GT는 신개념 만화 콘텐츠 서비스 전문 회사 디투컴퍼니㈜가 론칭해 운영하는 웹툰 전문 플랫폼이다. 코믹GT는 협력사인 ㈜아트림미디어의 작품들을 비롯해 기존의 인기 작가들의 신작 만화를 대거 서비스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 웹툰 시장에서 많은 유저를 확보하고 있는 인기작 ‘프리징’, ‘언밸런스X2’ 등을 독점 연재하고 있다. 또한, 인기 만화가의 만화와 새로운 소설이 결합된 신규 콘텐츠를 선보여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연락처

디투컴퍼니
주성민 부편집장
02-6247-37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