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크업페이스, 물빛페이스를 위한 ‘워터킹 커버 쿠션’ 출시

뉴스 제공
네이크업페이스
2015-12-03 15:50
서울--(뉴스와이어)--피부 전문가들이 만든 랭키닷컴 기능성 화장품 1위 브랜드 네이크업페이스(nakeup face)가 쿠션계의 새로운 강자로 기대되는 ‘워터킹 커버 쿠션’을 내놓았다.

워터킹 커버 쿠션은 차갑고 매서운 바깥날씨와 덥고 건조한 실내환경으로 푸석푸석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 피부에도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위해 개발되었다. 오일미스트로 유명세를 떨친 브랜드에 걸맞게 쿠션 파운데이션에 물대신 탄산수를 함유하여 오랜 시간 마르지 않는 촉광 피부를 연출해준다.

엄선된 보습 성분으로 프로폴리스추출물, 알로에베라추출물, 서양장미꽃수, 연꽃추출물 등 고농축 에센스 성분을 함유해 바를수록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주며, 기초케어까지 한번에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트리플 커버링 공법으로 기미, 잡티, 여드름, 모공 커버력이 높아 컨실러가 따로 필요없으며, 탄력 복합물과 광채 펄입자가 주름을 커버하고 입체적인 윤광 페이스로 반사판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아이템이다.

기존 쿠션의 단점으로 꼽혔던 다크닝과 무너짐을 보완하기 위해 개발된 울트라 롱웨어 시스템으로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되고 갓 화장한 듯 화사한 첫광 페이스를 연출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워터킹 커버 쿠션 출시는 ‘나를 위한 가치 소비’를 하는 포미족 여성들을 겨냥해 감성적이며 유니크한 거울 타입 스퀘어 용기를 차용, 기존 쿠션 파운데이션과 차별화를 두었다.

(주)네페코리아 브랜드 기획팀은 “컨템포러리한 감성을 추구하는 미러타입 스퀘어 패키지와 피부 결점 커버력은 높이고 촉촉함은 그대로 유지해 이번 F/W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매끈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윤기 나는 메이크업에 꼭 필요한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다”고 말했다.

‘워터킹 커버 쿠션’은 탁월한 커버력과 촉촉한 피부 표현, 화사한 광채까지 세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뷰티블로거와 인스타그램 스타 사이에서 미러쿠션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네이크업페이스는 출시 기념으로 세트 제품 15%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네이크업페이스: http://www.nakeupface.com/

웹사이트: http://www.nakeupface.com/

연락처

네이크업페이스
홍보팀
이세미
1800-93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