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소상공인회, 제4회 리더스 아카데미 수료식 성황리에 마쳐

2015-12-04 14:25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 첫번째로 사단법인 인가를 마치고, 다양한 활동을 진행중인 관악구 소상공인회(회장 유덕현)가 지역내 소기업, 소상공인 대상의 무료 경영능력 향상 프로그램인 ‘리더스 아카데미’ 수료식을 100여명의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에는 유종필 관악구청장과 유기홍(관악구갑) 새정치민주연합 국회의원, 오신환(관악구을) 새누리당 국회의원, 중소기업중앙회 서울지역본부 박승찬 본부장과 이성심 관악구의회 의장, 정태호 새정치민주연합 관악을 지역위원장, 이행자 서울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하여 축사했다.

유덕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배우고 익힌 것을 함께 나누고 공유하며 삶을 보다 더 윤택하게 만들어 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종필 관악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지역내 소상공인 한분 한분이 성공하는 것이 곧 관악구의 성공이고, 나아가 나라 경제가 성공하는 것이니, 앞으로 더욱 큰 성공을 해나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기홍 의원과 오신환 의원도 “카드수수료 인하 확대 시행을 위해 노력했듯이 앞으로도 골목상권, 전통시장 살리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수료식은 제4회 수료식으로 40여명의 수강생 중에서 70% 이상의 출석을 확인받은 34명에 대하여 수료증이 나갔으며 출석과 수업태도가 우수하고, 과제수행에 있어서 우수한 평점을 받은 12명에 대하여 관악구청장상, 중소기업중앙회 본부장상 등의 포상을 실시하였다.

제5회 리더스 아카데미는 내년 3월에 개최될 예정이다.

관악구 소상공인회 소개
사단법인 관악구 소상공인회는 관악구 지역내 소상공인들의 경영능력향상과 자생력향상을 돕는 것을 그 활동의 목적으로 삼고 있다. 연중행사로 ‘리더스 아카데미’라는 소상공인 경영능력 개발프로그램을 중소기업중앙회 서울지역본부의 지원을 받아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며, 관악구 지역내 사업장을 두고 있는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회원이 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cafe.naver.com/kbizgwanak

연락처

관악구 소상공인회
사무국장 이현구
02-865-41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