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iflex 모바일 POS, ‘굿 디자인 어워드 2015’ 수상

뉴스 제공
Posiflex Technology, Inc. 대만증권거래소 8114
2015-12-09 10:00
타이페이, 대만--(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POS 솔루션 설계 및 제조 분야의 세계 선도 브랜드 Posiflex Technology, Inc.(www.posiflex.com/en-global/Home/index)가 오늘 자사의 혁신적인 모바일 POS 시스템인 MT-4008W(http://goo.gl/i6qASD)가 일본산업디자인진흥회(Japan Institute of Design Promotion, JDP)가 주관하는 최고 권위의 ‘굿 디자인 어워드 2015(Good Design Award 2015, www.g-mark.org) 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MT-4008W는 ‘상업용 및 비즈니스 거래를 위한 매장 장비(Shop Furniture for Commercial Use)’ 분야에서 수상제품으로 선정됐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236415&lang=en

1957년 시작된 일본의 굿 디자인 어워드는 전세계 주요 회사들의 훌륭한 디자인을 선정한다. 다양한 분야에서 후보작들이 출품되며, 해마다 약 1200 건의 디자인이 상을 받는다. 이 상의 상징인 ‘지 마크(G Mark)’는 디자인 품질, 우수성 및 기능을 보장하는 마크로 국제적인 인정을 받고 있다.

리테일 및 호스피탈리티 업계를 겨냥해 디자인된 MT-4008W는 고정형 POS의 강력한 기능과 태블릿의 이동성을 결합해 하나의 혁신적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구성된 획기적인 POS 솔루션이다. 8인치 모바일 태블릿 형태로 MSR 장착을 지원하며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착탈식 피스톨 그립이나 핸드스트랩을 부착할 수 있다. 또한 이 태블릿을 고정형 스테이션에 설치할 경우 대규모 거래까지 처리할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일체형 POS 단말기로 활용할 수 있다.

오웬 첸(Owen Chen), Posiflex Technology 사장 겸 CEO는 “권위 있는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하게 되어 큰 영광이며 특히 우리 MT-4008W가 ‘지 마크’를 획득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MT-4008W가 올해 초반 독일에서 레드닷(Red Dot) 디자인상을 수상한 데 이은 이번 수상은 고품질 디자인 및 기술 개발에 대한 Posiflex의 끊임없는 노력을 증명한다”며 “우리는 앞으로도 기능과 디자인 모두에서 고객들에게 새로운 표준을 선사할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주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Posiflex 소개

1984년 설립된 Posiflex Technology, Inc.는 자체 브랜드의 세계적 수준의 POS솔루션을 설계, 생산하고 있다. 회사의 제품은 전세계 리테일, 호스피탈리티, 은행, 헬스케어, 가판대 및 기타 많은 수직 시장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Posiflex는 미국, 독일, 중국, 인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아르헨티나, 두바이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글로벌 유통망과 손잡고 적기에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posifle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236415&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osiflex.com

연락처

포지플렉스 테크놀로지(Posiflex Technology, Inc.)
+886 (0)2 2299-1599
sales@posiflex.com.tw

웨이-룬 창(Wei-Lun Chang)
+886 (0)2 2299-1599
weilunchang@posiflex.com.t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