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더스쿨, 놀이교육플래너 과정 할인 이벤트 실시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특별 이벤트로 실시

아이리더스쿨 선생님이 되면 특별 정착 지원금까지

뉴스 제공
성원교육
2015-12-08 07:00
서울--(뉴스와이어)--우리 아이들의 창의력과 수학적 사고를 발달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능력을 키울 뿐만 아니라 커리어 우먼으로서의 길도 열어갈 수 있는 ‘놀이교육플래너’ 교육 과정을 저렴한 가격으로 이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창의 사고력 수학 전문 홈스쿨 브랜드 아이리더스쿨(성원교육, 대표이사 박진규)은 매달 전국의 사업국에서 열리고 있는 놀이교육플래너 교육과정을 이번에 참가하는 2015 서울국제유아교육전(서울 삼성동 COEX, 12월 10 ~ 13일)에서 교재비와 자격증 발급비용만으로도 취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이리더스쿨에서는 이번 혜택은 유아교육전 기간 동안 직접 현장 신청 접수자만 받을 수 있다고 밝혔는데, 놀이교육플래너 자격증은 경단녀로 불리는 육아로 인해 경력이 단절된 엄마들에게 우리아이 교육지도 능력과 교구교육 전문가 자질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아이리더스쿨에서는 이번 유아교육전 기간 동안 홈스쿨 교사 등록 시 특별 정착 지원금을 지원 할 예정이다. 평소에 홈스쿨이나 공부방 교사를 꿈꿔본 적이 있다면 이번 기회가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이리더스쿨 대표번호(1588-3256) 또는 아이리더스쿨 홈페이지(http://www.ileaderschool.com)에서 가능하다.

아이리더스쿨(ileaderschool) 소개
아이리더스쿨은 직접 손으로 조작할 수 있는 다양한 교구를 활용해 또래와 함께하는 과정을 통해서 창의적 사고력과 수학적인 사고력을 길러주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소재와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쉽게 수학을 배우는 스토리텔링 학습 도입과 융합인재(STEAM)를 추구하는 다양한 수학 학습법을 강화시켜 아이들이 좀 더 쉽게 이해하고 다가갈 수 있도록 길잡이 역할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leaderschool.com

연락처

(주)성원교육
사업운영팀
유태경 대리
02-2107-62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