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원종합무역, 보는 사람까지 따뜻한 바두기 슈나우져 펠트 부츠 출시

신고 벗기 편한 신발을 모토로 어린이 신발을 개발하고 있는 태원종합무역㈜에서

뉴스 제공
태원종합무역
2015-12-08 08:19
서울--(뉴스와이어)--신고 벗기 편한 신발을 모토로 어린이 신발을 개발하고 있는 태원종합무역㈜이 2015 F/W 보는 사람까지 따뜻해지는 펠트로 된 아동 미니 부츠를 출시했다.

2015 겨울용으로 개발된 바두기 슈나우저 펠트 미니 부츠는 블랙, 챠콜 그레이, 레드, 퍼플, 다크 브라운 등 다섯가지 칼러로 벨크로(velcro)를 사용하여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발목까지 오는 미니 부츠로 긴 기장의 부츠를 불편해하는 아이들도 편하게 신을 수 있으며, 봉제선을 최소화하여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TPR 아웃솔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편안함을 갖춘 동시에 독특한 타원무늬를 사용하여 미끄러움을 방지하는 기능도 뛰어난 어린이 미니 부츠이며, 펠트만이 가지고 있는 느낌을 잘 살린 편안한 신발이라고 태원의 오동식 영업팀장은 강조했다.

바두기 슈나우져 펠트는 신세계백화점, A-LAND 등에서 코듀로이 슬립온 스타일의 시츄와 함께 판매되고 있다.

태원종합무역은 우리 아이들을 위한 전문 아동화 브랜드 바두기(badooki)를 통해 ‘comfort shoes for kid in the world'라는 라는 슬로건 아래 신고 벗기 편한 신발, 최고의 편안함을 선물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태원종합무역 소개
태원종합무역은 1994년에 설립되어 EMU 양가죽 부츠를 수입하여 공급하였고, 미국 컴퍼트 브랜드인 프로페(Propet), 호주의 롤리네이션(Rollie nation), 브라질 샌들 아마조나스(amazonas sandal) , 이태리 가죽샌들 브라도르(BRADOR) 등을 수입하여 한국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바두기(badooki)란 우리 브랜드로 국내시장은 물론 해외시장에 수출하고 있다.

슈코리아: http://www.shoekorea.co.kr

웹사이트: http://www.twintl.kr

연락처

태원종합무역
홍보팀
이진아
02-417-3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