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모바일 웹 리뉴얼 오픈

뉴스 제공
가비아 코스닥 079940
2015-12-08 10:06
서울--(뉴스와이어)--IT 서비스 기업 가비아(대표 김홍국, https://www.gabia.com)가 모바일 웹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기존의 모바일 웹에서는 도메인 서비스에 한정해서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지만, 리뉴얼된 모바일 웹에서는 가비아의 주요 서비스에 대해 신청과 연장, 그리고 서비스 관리까지 한 번에 제공하고 있다. 즉, 모바일에서 접할 수 있는 서비스 종류와 기능이 PC와 동일하게 확대된 것.

특히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대폭 개선해 필요한 기능을 바로 찾아 쓸 수 있도록 편의를 극대화했다. 모바일 특성상 화면 이동을 최소화하기 위해, 고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 신청], [서비스 관리], [서비스 연장] 메뉴를 메인에 노출했다. 도메인/호스팅/IDC/기업솔루션 등 서비스명을 클릭하면 신규 신청할 수 있는 페이지로 즉시 연결되고, 서비스 관리 및 연장 페이지에서는 내 서비스를 한 번에 확인하고 필요한 [연장], [서비스 정보], [관리툴] 등의 버튼을 적절하게 배치했다. 각 서비스별 특징에 맞는 정확한 액션 가이드를 제공한 것이다.

또한,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점은 원하는 항목만 누르면 바로 상담원과 전화 연결이 될 수 있도록 기능을 구현했다.

한편, 모바일 웹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웹 리뉴얼에 대한 축하 댓글을 남기는 것으로, 2015년 12월 7일부터 2016년 1월 4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댓글을 작성한 선착순 500명과 그중 인상 깊은 댓글 100명에게는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https://event.gabia.com/d_event_151207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비아 기획팀 최혜은 팀장은 “기본적으로 모바일에서도 PC와 동일하게 서비스 신청 및 결제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수요가 많았다”며, “이번 모바일 웹 리뉴얼은 PC 버전과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는 범위 내에서 고객들의 필요와 가장 많이 이용하는 기능 위주로 구현했고, 앞으로 더 다양한 편의 기능도 추가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abia.com

연락처

가비아
사업부/콘텐츠팀
오지연
02-1661-43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