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더 초콜릿 씨리얼, ‘출출할 때, 킨더 초콜릿 씨리얼이 찾아갑니다’ 이벤트 성공리에 마쳐

아이들의 출출함, 엄마의 사랑으로 든든하게 채워

뉴스 제공
페레로로쉐
2015-12-08 10:50
서울--(뉴스와이어)--60년 전통의 이탈리아 제과 전문업체 페레로 그룹의 ‘킨더 초콜릿 씨리얼(Kinder Chocolate with Cereals)’의 <출출할 때, 킨더 초콜릿 씨리얼이 찾아갑니다> 이벤트가 11월 16일부터 12월 6일까지 약 3주간 성공적으로 열렸다.

이번 이벤트는 킨더 초콜릿 공식 홈페이지(www.kinderchocolate.co.kr)를 통해 아이들이 출출함을 느끼는 순간에 대한 엄마들의 응원 메시지를 응모 받아 총 300명의 아이들이 있는 현장으로 직접 찾아가 초콜릿을 증정하는 깜짝 현장 이벤트이다.

학교와 학원 등 아이들의 일상 공간에 ‘킨더 씨리얼 프렌즈’가 방문하여 당첨을 축하하는 댄스 공연으로 시작을 알린 후, 아이들에게 엄마의 응원메시지와 함께 ‘킨더 초콜릿 씨리얼 선물 세트’를 전달했으며, 아이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스테퍼 게임’, ‘터치 게임’, ‘깜짝 퀴즈’ 등 경품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실시되었다. 또 친구들과 함께 ‘킨더 초콜릿 씨리얼’을 나눠먹으며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등 특별한 추억을 남기는 시간도 선사했다.

이벤트의 주인공이었던 성남 J초등학교 6학년 김양(13)은 “킨더 씨리얼 프렌즈가 학교에 찾아와서 신나는 춤도 추고, 선생님,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는 게임도 하게 되어 너무 즐거웠다”며 “맛있고 든든한 ‘킨더 초콜릿 씨리얼’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해준 엄마께 감사하다”고 밝혔다.

킨더 초콜릿 마케팅팀은 바쁜 일상을 보내는 아이들을 응원하는 엄마의 마음으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현장에서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 마음까지 든든해짐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킨더 초콜릿 씨리얼은 아이들을 위해 엄마의 사랑이 담긴 든든함과 추억을 함께 만들어 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킨더 초콜릿 씨리얼 은 우우 맛이 가득한 밀크 초콜릿에 밀, 보리, 쌀, 스펠트밀, 메밀 등 다섯가지 곡물이 부드럽고 고속하게 녹아있어 아이들이 출출함을 느끼는 순간을 가볍게 달래줄 수 있는 제품이다.

소비자문의: 1588-1539

연락처

페레로로쉐 홍보대행
더피알
김혜영 대리
02-6223-55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