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삼전종합사회복지관, 후원자·자원봉사자 위한 감사송년회 개최

2015-12-09 14:22
서울--(뉴스와이어)--8일, 삼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현혜영)이 2015년 한 해 동안 주변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후원자, 자원봉사자들을 초대해 감사송년회를 진행했다.

본 행사에서는 후원자,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감사장 및 기념품을 전달하였으며, 삼전어린이집 아동들의 아기자기한 축하공연을 감상하였다. 또한 2015년 삼전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된 프로그램들과 자원봉사 영상을 시청하는 등 지난 활동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감사송년회에 참석한 한 후원자는 한 것도 없는데 이런 자리에 초대해 주어 정말 고맙다며 앞으로도 후원 말고 내가 할 수 있는 자원봉사활동이 있다면 참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또 다른 자원봉사자는 앞으로도 활동을 열심히 하고 자원봉사활동을 꾸준히 나오겠다고 밝혔다.

추후에도 삼전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후원자,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지역 내 나눔을 실천하고 행복한 마을 만들기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 소개
1991년 설립된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에서 운영하는 종합사회복지관으로 자비복지 실천을 통하여 다양한 지역사회의 문제를 예방·치료하며, 저소득층의 자립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전문서비스 체계를 구축하는 전문종합사회복지센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jeon.or.kr

연락처

삼전종합사회복지관
지역사회조직팀
김일훈 사회복지사
02-421-60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