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동원산부인과, 일산농협과 상호협력 위한 MOU 체결

뉴스 제공
동원산부인과의원
2015-12-10 11:45
고양--(뉴스와이어)--일산의 르봐이예 인권분만 병원 동원산부인과가 지난 8일 농협 일산지점과 진료지정병원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김상현 대표원장, 최명주 행정원장, 황종하 원장 등 동원산부인과 임직원과 일산농협 김진의 조합장, 최병천 상무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일산 농협 조합원들의 각종 질병 예방 및 건강증진을 위한 의료서비스 제공과 조기 검진 및 치료에 힘쓰고, 건강한 지역 사회발전을 위해 양 기관이 협력하기로 했다.

일산농협 김진의 조합장은 “일산에서 르봐이예 인권분만을 시작으로 여성의 건강한 삶의 질 개선을 위해 노력해온 동원산부인과에서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받고 조합원들의 건강 지킴이가 돼 줄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일산동원산부인과 김상현 대표 원장은 “지역과 함께 나누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일산을 대표하는 금융기관으로 성장하고 있는 일산농협과의 MOU 체결로 향후 조합원 건강증진 프로그램 개발 및 지역발전을 위한 상호협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동원산부인과 소개
동원산부인과는 일산 소재의 여성전문병원이자 인권분만 전문병원이다. 2000년 한국 최초 르봐이예분만 시행을 시작으로 현재 산모와 아기를 배려하는 인권분만으로 발전시켜왔다. 인권분만연구회의 중심 병원으로 2012년 프레드릭 르봐이예 박사의 저서 ‘폭력 없는 탄생’을 번역 출간하여 분만환경의 중요성에 대한 사회 인식을 높이기도 하였으며, 그 밖의 분만환경 개선에 대한 사회 기여도가 인정되어 한국경제TV,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청이 공동으로 선정하는 2012년, 2013년 연속 메디컬코리아대상 전문병원 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또한 출산 전·후 산모를 위한 시설 산모문화센터, 산후조리원 및 여성관련 질환 진료가 가능한 건강검진센터, 복강경수술센터, 하이푸센터 등의 특화된 진료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ngwonobgy.com

연락처

동원산부인과
홍보팀
이세연 팀장
031-922-69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