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과 명상의 만남, ‘안토니 가우디展’ 꿈너머꿈 걷기명상 실시

안토니 가우디전에서 작가 고도원과 함께하는 꿈너머꿈 걷기명상

뉴스 제공
아침편지문화재단
2015-12-11 08:00
충주--(뉴스와이어)--14일 대구MBC 특별전시장 ‘M 家’에서 ‘안토니 가우디’의 작품과 함께 꿈너머꿈 걷기명상'을 실시한다.

전시장 안에서 열리는 이 행사는 고도원의 아침편지의 작가 고도원이 직접 진행한다.

지난 10월에 서울 예술의 전당에서도 진행한 행사는 예술과 명상의 만남으로 참여자들이 가우디 인생의 작품과 공감하며 깊은 영감을 주는 경험으로 화제가 되었다.

작가 고도원은 '저와 함께 가우디의 혼이 담긴 작품들 사이를 함께 걸으며 걷기명상으로 깊고 고요하게 작품 감상을 하고, 후대에 물려줄 위대한 꿈을 가슴에 되새기는 꿈너머꿈 특강을 들으며, 살아가야 할 이유와 방향을 찾아내고 만들어내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초대인사를 밝혔다.

참여비는 5만원이며 입장료, 걷기명상, 특강, 다과가 포함된 금액이다.

10명이상의 단체는 20% 할인이 되며 깊은산속옹달샘(1644-8421)을 통해서 예약할 수 있다.

문의사항 : 깊은산속옹달샘 1644-8421

아침편지문화재단 소개
(재)아침편지 문화재단은 2001년에 설립된 회사 국내 비영리단체·협회·교육재단이다. 충북 충주시 노은면 문성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침편지 발송, 깊은산속 옹달샘 운영, 아침편지 여행사업을 하고 있다. ‘고도원의 아침편지’는 2001년 8월 1일을 부터 매일 아침 이메일로 배달되는 ‘마음의 비타민’으로, 고도원 이사장이 독서하며 직접 밑줄 그어놓았던 인상적인 글귀에 의미있는 짧은 단상을 덧붙여 보내기 시작한 ‘편지’이다. 2015년 현재 약 350만명이 아침편지 가족들이 편지를 받고 있다. 아침편지 명상치유센터 ‘깊은산속 옹달샘’은 고도원 이사장의 꿈에서 시작해서 만인의 꿈으로 이루어진 꿈과 기적의 공간이다. ‘꿈’을 향해 열심히 뛰는 사람들, 그러다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휴식과 명상, 그리고 회복의 치유공간이다.

웹사이트: http://www.godowoncenter.com

연락처

깊은산속옹달샘
기획/운영
이설 부장
070-7525-55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