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웨이브, 버킷리스트 공유서비스 ‘휴드림’ 오픈

“꿈은 공유하고, 이야기하면 실현할 확률이 높다”

서울--(뉴스와이어)--크라우드 기반의 소셜미디어 서비스를 개발하는 IT 회사 퀀텀웨이브가 꿈(버킷리스트) 아이디어를 관리하고 공유할 수 있는 Crowd Bucket List 서비스 ‘휴드림(Hue-Dream)’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휴드림(www.huedream.co.kr) 버킷리스트 공유서비스는 꿈과 그 꿈을 실현하기 위한 구체적인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국내 최초 Crowd Bucket List 서비스 모델이다.

휴드림 서비스는 휴드림 플랫폼에서 꿈(드림) 아이디어를 적고 목표를 세워 관리할 수 있으며 완료한 꿈의 성공노하우를 기록하고 다른 사람의 꿈 아이디어와 노하우를 손쉽게 공유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지금까지 버킷리스트는 개인의 다이어리나 엑셀과 같은 정적인 공간에 기록하거나, 블로그 또는 SNS에 일반 게시물처럼 게시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하지만 이는 목표를 구체화하고 실현하는 과정을 추적할 방법이 본인의 의지에 달려있기 때문에 꿈(버킷리스트)을 관리하기가 쉽지 않았다.

휴드림 서비스의 전략팀장인 조윤정 부장은 “이 서비스는 계획을 세우고도 작심삼일로만 그치던 습관을 지닌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며 또한 공유된 꿈(드림) 아이디어와 성공스토리를 보고 영감을 받아 자신의 꿈을 디자인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버킷리스트는 학생들에게는 꿈 실현을 위한 가이드를, 청년실업과 N포세대와 같은 암울한 사회적 키워드를 가지고 있는 젊은이들에게는 꿈을, 지치고 미래가 불안한 중 장년층들에게는 용기와 도전을 제시해 줄 수 있다. 또한 영화 ‘The Bucket List’에서 두 노인이 인생의 마지막에 새로운 희망을 찾아 여정을 떠나는 것처럼 노년층에게는 Well-being & Well-dying을 위한 방향을 제시해 줄 수 있다.

휴드림 플랫폼은 학생층, 청년층과 중장년 및 노년층까지 다양한 계층의 개인 인생사 전반을 아우를 수 있는 동기부여와 삶의 휴식을 제공하는 Online Life Care 서비스다.

현재 휴드림 서비스는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모바일 앱 출시를 진행 중이며 꿈을 이루는 데 직/간접적으로 사용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 중이다.

한편 휴드림(Hue-Dream)은 Total Life Care 서비스를 지향하는 휴메모(Hue-Memo) 플랫폼 서비스의 한 부분이며 명언콘텐츠 공유(Hue Thoughts) 서비스와 온라인 평판관리 서비스인 HueLNT(LeaveNoTrace)도 서비스 중이다.

퀀텀웨이브 소개
(주)퀀텀웨이브는 전문적인 기술적 지식과 경험을 가진 맨파워를 바탕으로 2014년 1월에 세워진 작은 IT 회사다. Crowd 기반의 Social Media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고 IT 컨설팅을 포함한 SI 사업도 같이 진행을 하고 있다. 또한 빅데이터 분석 전문가와 전문적인 영업 전문가의 가이드로 IT시장에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2014년은 휴명언, 디지털 평판관리 등의 컨텐츠 제공 및 관리 서비스를 론칭하여 주요 SNS 인 페이스북, 빙글등에 컨텐츠를 제공하여 많은 구독자를 확보 하였으며 기타 SI 업무를 수행하여 매출을 올렸다. 2015년에는 Crowd 기반의 디지털 토탈 라이프 케어 Hue 플랫폼을 개발하였고 이를 바탕으로 많은 사람들의 꿈을 정리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인 HueDream, 버킷리스트를 오픈하여 서비스 중이다.

휴드림: http://www.huedream.co.kr

연락처

(주)퀀텀웨이브
CoE / BI 컨설팅팀
조윤정 부장
02-6952-558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퀀텀웨이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