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주택관리 협동조합, 입주부터 퇴실까지 ‘토탈 서비스’ 개발
입주부터 퇴실까지 토탈 서비스의 개발로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
최근 1인 가구의 급속한 증가로 지속적인 관리 수요가 발생하고 있으며, 이러한 환경적 요인에 따라 다가구형 원룸 가구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또한 50대 이후 은퇴 세대의 투자 방식의 하나로 원룸 임대사업이 크게 주목 받고 있으며, 이와 맞물려 전국적으로 원룸 건설이 증가하고 있어 주택관리 시장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크린주택관리 협동조합은 2004년 설립하여 새로운 주택 관리기법의 도입과 10여 년 간의 관리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전문 주택관리 업체이다. 기존의 단순 청소/ 수리 관리 형태를 탈피하고 IT 기반의 스마트 시스템의 접목으로 건물주 임대 수익의 극대화, 입주에서 퇴실까지 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실율 최소화, 사전 보수 관리 및 임대료 연체 관리까지 주택관리에 필요한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관리 업체이다.
크린주택관리 협동조합은 원룸관리 및 빌딩관리 전문 업체로서 10여 년간의 노하우를 접목하여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개발하여 건물주와 입주자를 위한 다양한 Total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건물 소유주의 직접관리로 인한 기회 손실 비용을 최소화하고 건물 소유주의 사업 및 자산 확장에 도움을 주고 있다.
전문 관리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분야를 서비스로 특화시켜 타 업체와 차별화된 시스템을 개발하여 기존 유지 관리 분야인 정기청소, 수리/하자보수 외 수리를 요하는 긴급 상황 발생 시 발 빠르게 대처할 수 있게 되었다.
공실발생 시 실시간으로 인터넷 홈페이지에 등록하여 부동산과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공실 기간을 단축하고 건물현황 및 공실, 수리내역 등을 모니터링 하는 건물 관리 시스템을 개발하여 체계적인 관리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세입자 입주 후 월세납입 및 체납을 관리하고 전기, 가스 등 시설을 점검하여 불만을 최소화하고 퇴실 시 각종 공과금 미납이나 파손으로 인한 문제를 해결하며 건물의 관리 내역을 월간 리포트를 통하여 관리내역을 상세히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 시스템을 개발하였다.
주택관리 사업 분야는 초기 투자비용이 적게 들고 타 업종에 비해 창업 실패 부담도 낮은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가지고 있는 신개념 사업 모델로 크린주택관리는 현재 가맹사업도 진행하고 있어 적은 비용으로 투자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원하는 창업주에 적합한 아이템이다.
크린주택관리는 협동조합 법인으로 설립하여 보다 투명하고 신뢰성 있게 믿음을 주는 전문 주택관리회사로 성장하였으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봉사하고, 함께 성장하는 모델로 입주에서 퇴실까지 Total 시스템으로 주택관리의 표준화를 선도하고 있다.
문의 경북 구미시 봉곡동 201-9, 1877-6788, www.sharpclean.co.kr
크린주택관리협동조합 소개
크린주택관리는 2004년 설립됐으며 IT 기반의 시스템을 접목하여 실시간 건물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입주에서 퇴실까지 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건물 소유주의 직접 관라로 인한 기회손실 비용을 최소화 하고 시설을 보수, 수리하고 세입자의 불만, 임대료 체납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주택관리 업체이다. 협동조합 법인으로 설립하여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성장하는 모델로 전국 주택관리 시장의 서비스 표준화를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arpclean.co.kr
연락처
크린주택관리협동조합
신창호 대표이사
1877-678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크린주택관리협동조합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15년 12월 11일 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