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진성형외과, 2015 메디컬코리아 대상 해외환자유치부문 우수병원 지정

뉴스 제공
원진성형외과
2015-12-11 16:48
서울--(뉴스와이어)--원진성형외과가 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15 메디컬코리아 대상 시상식에서 해외환자유치 부문 우수병원으로 지정됐다고 밝혔다.

올해는 특히 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의 여파로 해외 의료관광객의 발걸음이 주춤하면서 의료계에 외국인 환자 유치에 어려움을 겪었다는 분석이 많은 가운데, 의료진료 및 서비스 향상에 심혈을 기울여 해외환자를 꾸준히 유치해 온 원진성형외과가 해외환자유치 부문에서 우수병원으로 지정되는 영예를 안게 된 것이다.

원진성형외과는 해외환자의 편의를 위해 외국인 전용 데스크를 운영해 1:1 통역 서비스 및 전담 코디네이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체류기간이 짧은 점을 감안해 진행되고 있는 붓기관리와 피부관리 등의 수술 후 관리 프로그램이 해외환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비상사태를 대비한 24시간 응급 의료팀 운영과 무정전 자가발전 시스템을 병원 설립 초창기부터 도입함으로써 예상 가능한 안전사고에 대비하고 있는 점 등이 원진성형외과의 꾸준한 해외 환자 유치의 비결로 메디컬코리아는 보고 있다.

이에 원진성형외과 박원진 원장은 “해외환자유치 부문 대상을 수상을 하게 되어서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 외국인 고객들이 보다 만족할 수 있는 의료서비스 향상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여 꾸준한 발전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메디컬코리아 대상은 복지부·식약처와 한국경제신문, 한국경제TV, 한경닷컴 공동으로 주최된 가운데 전문 치료센터 및 진료과목별 최우수 병·의원과 우수 제약사, 의료기관 등의 부문별 시상이 실시됐다.

연락처

원진성형외과
최휘경
02-3477-3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