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르크로이, 다양하게 적용 가능한 벡터 신호 분석 옵션 출시

2015-12-14 09:03
서울--(뉴스와이어)--텔레다인르크로이(지사장 이운재 http://teledynelecroy.co.kr)가 VectorLinQ 벡터 신호 분석 소프트웨어 옵션을 선보이며 오실로스코프를 적용하는 산업 군을 확장했다.

VectorLinQ는 n-PSK, n-QAM, circular QAM, ASK, FSK등의 기본 모듈레이션 방식뿐만 아니라 비표준 방식의 신호 유형과 심볼 위치들을 분석하고 정교하게 시각화시킬 수 있다. VectorLinQ 소프트웨어는 RF 신호를 입력 받아 복조 하여 분석하거나 베이스 밴드 신호인 I와 Q를 직접 입력 받아 분석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VectorLinQ는 매우 복잡한 분석을 간단히 처리할 수 있는 사용자 정의 프로세싱 블록을 배치하여 신호의 흐름을 바로 알아 볼 수 있는 특별하고 직관적인 모델을 이용하여 동작한다. 기본 프로세싱 블록은 믹서, 필터, 위상 추정기와 이퀄라이저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직접 정의한 MATLAB 프로세싱 블록을 프로세싱 블록의 어느 부분에든 추가하여 직접 정의한 프로세싱을 수행할 수 있다.

VectorLinQ VSA는 복조된 파형을 다양한 방법으로 분석하고 보여준다. I-Q constellation 다이어그램은 진폭의 불균형, 직교 위상 에러, 페이즈 노이즈와 같은 신호 품질을 정의하는데 도와준다. 사용자는 I와 Q 성분, 진폭, 전력, 위상과 EVM을 시간축 상의 파형(traces)로 볼 수 있다. 복조된 파형의 아이 다이어그램을 제공하여 복조된 파형의 신호 품질에 더 깊은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입력된 전체 신호의 스펙트럼 관측 및 I와 Q 성분에 대해 각각 스펙트럼을 관측할 수 있는 스펙트럼 분석 기능 또한 기본으로 제공한다.

◇이용

VectorLinQ VSA는 펌웨어 7.9x 이상을 사용하는 텔레다인르크로이의 WavePro 7Zi, WaveMaster 8Zi, LabMaster 9Zi와 LabMaster 10Zi 오실로스코프와 사용이 가능하다.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소개
텔레다인르크로이(Teledyne LeCroy)는 오실로스코프, 시리얼 데이터 분석기, 프로토콜 분석기의 리더로서 복잡한 전자 신호에 대한 빠른 측정과 분석, 검증을 제공함으로써 제품 혁신을 이끌어내는 기기를 개발한다. 2012년 4월 65 GHz 대역의 LabMaster 10Zi 오실로스코프를 출시하면서 최고의 기술력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광범위한 테스트 솔루션은 컴퓨터/반도체/소비가전, 데이터 스토리지, 차량/산업용, 군사/항공우주 분야에 적용되며, “WaveShape 분석”의 창시자이자 리더로써 오늘날 정보통신 산업에 기여하였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미국 뉴욕 체스트넛 리지에 본사가 있고, 1964년 설립되었다. 한국 지사인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는 1998년 설립되었다. (www.teledynelecroy.com), (www.teledynelecroy.co.kr)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lecroy.com/korea

연락처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마케팅팀
성은숙 과장
02-558-88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