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텍스프리 임직원, 서울역쪽방촌에 쌀 기부와 봉사활동 벌여

뉴스 제공
나눔스토어
2015-12-14 10:12
서울--(뉴스와이어)--12일 글로벌텍스프리 주식회사 임직원 50 여명이 서울역쪽방촌을 방문하여 쌀 1,670kg을 기부하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거동이 불편하신 쪽방촌 주민분들을 위해 쌀과 라면을 글로벌텍스프리 임직원이 직접 배달해 드리고 안부의 인사를 드렸다. 또한 쪽방촌 주민들이 공동으로 이용하는 나눔터 시설의 대청소를 함께 하였다.

봉사활동이 끝나고 서울역쪽방촌 주민들의 자립을 위해 운영되는 양말인형공방을 방문하여 임직원이 한개씩 구매하여 쪽방촌 주민들의 자립을 위한 사업을 응원했다.

글로벌텍스프리 강진원 대표는 “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한편, 사회와 국민과 함께 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함께 기부와 봉사를 적극적으로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봉사활동을 주관한 사회적기업 나눔스토어는 작년부터 진행해 온 라이스버킷챌린지를 통해 쪽방촌의 어려운 현실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고 쪽방촌을 돕기 위한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나눔스토어 소개
스타미는 사회적기업 나눔스토어의 대표 브랜드로서 전세계 스타와 팬들이 함께 커뮤니티 활동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http://www.nanumstore.com

웹사이트: http://www.ricebucketchallenge.co.kr

연락처

라이스버킷챌린지
박영복 부장
02-2017-79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