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2016 심포지엄, 2016년 6월 27~28일 파리서 개최: “암 환자 치료 결과를 향상시키기 위한 혁신적 접근방식”

WIN 심포지엄에서는 암의 임상연구가 당면하고 있는 중요한 문제 ‘대부분의 암환자들의 생존율 향상은 왜 아직도 제한되어 있나’를 다룰 것이다.

심포지엄 등록은 www.winsymposium.org 에서 가능

뉴스 제공
WIN Consortium
2015-12-15 20:00
빌쥐프,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WIN2016 심포지엄이 프랑스 파리에서 2016년 6월 27~28일 양일간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심포지엄은 세계적 차원의 협력을 통한 맞춤형 암 치료제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구성된 세계 혁신 네트워크 구축 컨소시엄(Worldwide Innovative Networking[WIN] Consortium)이 주관하는 8번째 행사이다.

WIN 컨소시엄은 이번 심포지엄에서 암 연구의 중요한 당면 문제: ‘어떻게 혁신기술을 사용하여 표적 치료제로 더 많은 암환자의 생존율을 향상시킬 수 있나?’를 논의하기로 했다.

호셉 타베르네로(Josep Tabernero)(스페인 발 드 헤브론 병원[Hospital Vall d’ Hebron]) 박사가 주재하는 이번 WIN 심포지엄은 환자 옹호단체, 학계, 민간 연구기관 및 산업계 등 세계 각계의 주요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암 환자 치료에 커다란 성과를 올릴 수 있는 다음 단계의 혁신적 요법과 관련하여 당면한 문제와 논점을 발표하고 공유하는 토론의 장이 될 것이다.

논의할 주요 주제는 다음과 같다.

· 환자 및 환자 옹호단체의 관점

· 조기 진단을 위한 새로운 툴, 치료제의 선택 및 모니터링

· 치료 결과를 실질적으로 향상하기 위한 혁신적 임상 시험

· 임상에 적용하기 전 단계의 적절한 모델 및 중요한 전임상 데이터

· 임상 기회에 사용하기 위한 빅데이터의 번역

WIN컨소시엄 회장이자 미국 텍사스대학교 MD앤더슨 암센터(MD Anderson Cancer Center) 전 소장이며 현재 칼리파 맞춤형 암치료 연구소(Khalifa Institute for Personalized Cancer Therapy) 이사인 존 멘델손(John Mendelsohn) 박사는 “매년 열리는 연례 심포지엄은 WIN컨소시엄의 활동 중 가장 두드러진 행사이지만 WIN의 가장 의미 있는 활동은 아마도 학술연구기관에서 산업계 협력업체들에 이르는 다양한 관계자들이 참여하여 차세대 임상시험을 추진하기 위해 협력하는 독보적 기회가 아닌가 한다”고 말했다.

WIN2016의 주요 일정

2016년 4월 1일: 조기 등록 마감
2016년 5월 16일: 논문 초록 제출 마감
2016년 6월 27~28일: WIN 2016 심포지엄 개최

WIN 2016심포지엄은 파리에서 개최되는 유럽축구연맹 유럽축구선수권대회(UEFA EURO 2016)와 거의 같은 기간에 열리게 된다. 심포지엄 참가 대표자들은 이같이 특별한 스포츠 행사와 최대한 연계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여행자가 많은 기간이므로 교통편과 숙박시설을 사전에 예약하기 바란다.

WIN2016 심포지엄 개최 장소

프랑스 파리 61 quai de Grenelle에 위치한 노보텔 파리 센터 에펠 타워(Novotel Paris Centre Eiffel Tower)

WIN 소개

WIN은 암 환자의 생존율을 향상시킬 수 있는 첨단 개념과 임상시험을 개발하기 위해 세계 모든 암 관련 이해당사자들이 모여 구축한 전세계 네트워크이다.

WIN회원은 4개 대륙17개국에 있는 암 센터, 주요 IT 및 제약 업체, 환자 옹호 단체, 의료비 납부자 등을 포함한 정밀 암 치료제와 관련한 모든 이해당사자를 대표하는 기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WIN 컨소시엄과 그 임무, 비전, 회원 및 활동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winconsortium.org에서 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21100573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inconsortium.org

연락처

WIN컨소시엄(WIN Consortium)
캐서린 브레송(Catherine Bresson)
WIN컨소시엄 운영이사(Director of WIN Consortium operations)
+33 1 45 59 58 43
Catherine.bresson@winconsortium.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