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문화회관, 겨울방학 특강 수강생 모집

겨울방학 동안 초등학생들이 교과학습을 벗어나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 제공

2015-12-15 13:14
서울--(뉴스와이어)--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변녹진)이 움츠러드는 겨울철 자녀들의 부족한 학습능력을 높이고 활기찬 겨울 활동을 위한 다양한 겨울학기 강좌를 마련했다.

강좌는 7일(목)부터 선착순으로 접수받고 28일부터 2016년 1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서대문문화회관은 겨울방학기간 동안 초등학생들이 교과학습을 벗어나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놀이와 체험을 통해 바람직한 경제마인드를 심어주고 이를 가정에서 실천 생활하도록 도우며 합리적 의사결정과 선택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하는 주제별 통합 경제교육 프로그램 ‘경제와 노는 아이’는 토요일 오전 시간대에 개설하여 5~6세, 7~초등학생 대상 어린이에게 놀이를 통해 문제해결능력과 사고력을 함께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였다.

IQ, EQ, GQ 증진에 도움이 되며 잘 사용하지 않는 뇌의 영역과 안 쓰는 손의 근육을 쓰게 되어 상상력을 키우고 두뇌를 발달시키며, 창의력과 자신감을 높여주는 ‘SBS 방송 스타킹’에 나오는 마술을 배워보는 ‘마술교실’ 비롯하여 블루베리의 영양과 쿠키의 유래에 대해 알아보는 ‘아삭! 바삭! 케잌과 쿠키’ 컴퓨터와 핸드폰으로 일자목과 거북목을 만드는 잘 못된 습관을 고쳐 바른 자세를 배우는 ‘어린이 쑥쑥 척추 교실’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다.

서대문문화회관은 겨울방학 특강을 통해 어린이들이 다양한 체험학습으로 더욱 알차고 유익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 세부내용은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www.sscmc.or.kr)’ → 문화체육시설 → 서대문문화회관 → 문화강좌 홈페이지 참조

자세한 문의 및 안내 서대문문화회관 전화 : 02-360-8554 팩스 : 02-391-9031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소개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은 공공시설물을 효율적으로 관리·운영하기 위해 2004년 1월 1일 설립된 지방공기업이다. 주요시설로는 세계적인 역사문화의 명소인 서대문형무소역사관을 비롯하여 종합문화체육센터인 서대문문화체육회관, 정보와 문화의 허브로 자리잡은 서대문구립도서관, 내 집 앞 주차문화를 선도하는 거주자우선주차 및 공영주차장, 견인차량보관소 그리고 벤처기업 육성의 산실인 신지식산업센터, 저소득층 대학생들의 주거안정을 지원하는 대학생임대주택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scmc.or.kr

연락처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경영관리팀
김현숙
02-360-85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