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2015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국공립분과 송년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국공립분과위원회(위원장 배종숙)가 11일(금) 오후 13시 20부터 경기도 수원 이비스 앰버서더 호텔 15층 베르사이유홀에서 ‘2015 함께하기에 행복한 경기도 어린이집연합회 국공립분과 송년회’를 개최했다.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국공립분과(위원장 배종숙)가 주관/주최하는 이번 행사에는 경기도의회 의원 등을 비롯한 내빈과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국공립분과 회원 500여명이 참석하여 보육교직원을 격려하고 보육발전과 보육인의 화합을 다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1부 식전행사(12:30)로 팝페라 가수 유준상, 최의성의 노래로 시작되었으며, 2부에서는 개회선언, 내빈소개, 영상물 상영, 대회사, 격려사, 보육교직원에 대한 표창수여가 있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배종숙 위원장은 “우리가 함께라면 두려울 것이 없지만, 내년에도 보육은 풀어야 할 과제들로 인해 보육현장에서는 녹록지 않을 것 같다”면서 “우리가 보육에 있어서 숙련된 전문가들이지만, 보육의 큰 정책들에 대해 꼼꼼히 살펴보면서 함께 대처를 해 나가야 하는 유비무환의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송년의 날을 맞이하여 한 해가 저무는 시점에서 올 한해 이루지 못했던 소망과 아쉬움이 많더라도 오늘 시간만큼은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해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참석한 내빈은 이순희 경기도의원(여성가족협력위원회), 정광진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장, 최도자 전국국공립분과위원장, 김옥향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장, 조성열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사무처장, 김용호 삼성생명 상무, 이철호 코스모네트 대표, 정현진 푸드머스 지점장, 권구철 온앤온 정보시스템 이사 등이 참석했다.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소개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4만3천여 회원과 30여만명의 보육교직원의 봉사 기관으로, 2012년 3월부터 정광진 총회장이 연합회를 이끌고 있다. 한어총은 보육교직원의 근무환경 및 처우개선과 보육료 현실화를 구호로 삼아 보육의 질을 높이는 일을 하고 있다. 정광진 총회장은 공약 이행 상황을 점검하고, 민원해결을 위해 전담직원채용과 보육정책연구소를 설립하여 회원들의 권익과 보육정책 다변화에 대처하는 정책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educare.or.kr

연락처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정광진
02-704-035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