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비전, 페이플라자와 전략적 투자 계약 체결

뉴스 제공
Payvision
2015-12-16 10:52
암스테르담 네덜란드--(뉴스와이어)--전세계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구가하고 있는 매입 네트워크 페이비전(Payvision)이 금융서비스 분야의 대표적 혁신 기업이자 결제 소프트웨어 제조업체 페이플라자(PayPlaza)와 계약을 체결하고 전략적 투자를 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소비자를 염두해 둔 머천트용 엔드투엔드 개인화 결제 생태계가 만들어지게 된다. 독특한 구성의 이 합작 솔루션은 해외 전자상거래 프로세스를 원활하게 하고 통합된 형태의 옴니채널 플랫폼 구축이 가능할 전망이다.

페이플라자에 대한 전략적 투자사가 된 페이비전은 글로벌 결제 프로세스에 혁신적이고 유연한 POS/ mPOS 솔루션을 추가하게 돼 머천트 파트너들이 옴니채널 기능성을 갖춘 통합된 프로세싱 시스템을 도입할 수 있게 한다. 사용자 경험은 한층 응집력이 높아지고 머천트들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통합화, 개인화된 쇼핑 능력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히시 옵데위그(Gijs op de Weegh) 페이비전 COO는 “페이비전의 옴니채널 패키지는 머천트에게 멀티벤더 전략에서 벗어나 결제 프로세스에 완전히 통합된 엔드투엔드 플렛폼을 도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각 고객사들은 이제 페이비전의 글로벌 카드 프로세싱 경험, 페이플라자의 혁신적인 POS/mPOS, 그리고 어캡처(Acapture)의 카드 결제, 대체 결제, POS 결제 기능을 모두 모은 PSP 플랫폼을 활용해 단일 형태의 중심 인터페이스와 통합 보고기능 이면에 있는 모든 옴니채널 도구에 접근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머천트는 온라인, 모바일, 소셜미디어 등 수많은 채널과 플랫폼에 진출하는 것에 초점을 두고 있다. 페이비전과 페이플라자는 소비자가 머천트 전략의 중심에 자리잡고 사업 확장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사용자 경험을 간소화한다.

에드가 플라사(Edgar Plasa) 페이플라자 CEO는 “페이비전이 옴니체널 개발 촉진을 위해 우리 회사를 채택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 페이플라자와 머천트 고객사들은 페이비전의 글로벌 네트워크 그룹의 일원으로서 규모의 경제, 결제 프로세싱 분야의 방대한 지식과 풍부한 경험이라는 혜택을 입게 된다. 페이비전의 글로벌 매입 및 프로세싱 관련 전문성은 페이플라자의 해외 개발 야심을 뒷받침하며 머천트 고객사들에게 더욱 넓은 파트너 선택권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페이비전(Payvision) 소개
페이비전은 2015 Payment Awards에서 ‘최우수 머천트 매입사/프로세싱사’로 선정된, 전세계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구가하고 있는 매입 네트워크이다. 10여년 이상 글로벌 결제시장 분야에서 존재감을 드러내 온 페이비전은 전자상거래용 해외 매입과 결제 프로세싱과 관련된 방대한 지식을 축적해 왔으며, 고도의 효율성과 보안성을 갖춘 거래 프로세싱 플랫폼을 통해 복잡한 해외 전자상거래 프로세스를 간결하게 바꾸고 있다. 페이비전은 은행과 결제 서비스 사업자(PSP), 독립 판매조직(ISO)과 머천트를 대상으로 24시간 연중무휴 서비스, 150개 이상의 결제 통화 및 지역 카드 결제통화, 첨단 보고서 작성 인터페이스와 견고한 위기관리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사들이 글로벌 서비스를 확대하고 사업을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페이비전이 갖춘 다양한 지역에 대한 서비스 제공 경험은 글로벌 매입은행 네트워크로 이어져 300개가 넘는 사업 파트너와 5,000개 이상의 웹 머천트를 연결, 연간 1억 건 이상의 거래를 처리하고 있다. 새로운 글로벌 옴니채널 PSP인 어캡쳐(Acapture)는 현대적인 온라인 머천트들이 결제 프로세스상에서 겪는 장애물을 제거하고 해외 사업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디자인된 결제 솔루션이다. 어캡쳐의 시스템은 다자간 거래를 한층 단순화시켜주는 분리 결제 기능을 탑재했으며 향상된 데이터 분석을 위한 유연한 보고 기능, 한 번의 RESTful API 작업을 통한 일일 통합 기능, 간소화된 조정 프로세스, 20개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플러그인을 제공하며 50가지가 넘는 대표적인 대체 결제 기법, 150가지 이상의 화폐를 취급할 수 있다. 어캡쳐는 이를 통해 단순성, 유연성, 신뢰성을 결합시켜 해외, 특히 전세계 25위권 내 신흥시장에서의 구매전환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결제 플랫폼을 제공한다.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페이비전은 지난 10여년 간 뉴욕, 유타, 샌프란시스코, 마드리드, 런던, 토론토, 싱가포르, 도쿄, 홍콩, 마카오, 오클랜드(뉴질랜드) 등 40개국 이상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확대해 왔다.

페이플라자(PayPlaza) 소개
페이플라자는 유럽의 대표적인 결제 소프트웨어 제조사로 베네룩스 지역 내에서 POS 결제 소프트웨어 분야 3위에 올라 있으며 40명의 결제 전문가들이 근무하고 있다. 2010년 창립된 페이플라자는 혁명적인 결제 플랫폼을 개발했는데 여기엔 독창적인 POS카드 승인용 솔루션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진정한 옴니채널 경험을 가능케 한다. 페이플라자의 솔루션은 2012년 이후 유럽 전역에서 도입되고 있으며 모든 언어, 결제 통화, 다수의 지역별 데빗카드 제도와 국가별 조건을 지원하고 있다. 페이플라자의 플랫폼은 PCI 레벨1 인증을 획득했으며 모든 point2point 암호화 기술을 포함하고 있어 최대한도의 각종 국제 보안 규정에 부합한다. 페이플라자는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아인트호벤, 마드리드 지사를 비롯 유럽 내 11개국에 파트너사들이 활동하고 있다. 2013년 엑센츄어 어워드(Accenture Awards)에서 ‘금융서비스 분야 최고혁신기업’으로 선정된 페이플라자는 미국, 남미, 아시아 지역에서 세자릿수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사업 확장을 계속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payvision.com

연락처

Payvision
Corporate PR & Social Marketing Manager
플로리아나 크리스티아(Floriana Cristea)
+65-9853-18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