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 어린이 위한 ‘드림오렌지’ 캠페인 성금 7억 원 전달

2015-12-16 11:06
  • 16일 서울 중구 순화동 ING센터에서 ING생명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드림오렌지 캠페인 성금전달식을 가졌다.좌로부터 이제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회장, 정문국 ING생명 대표이사 사...

    16일 서울 중구 순화동 ING센터에서 ING생명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드림오렌지 캠페인 성금전달식을 가졌다.좌로부터 이제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회장, 정문국 ING생명 대표이사 사장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16일 -- ING생명(www.inglife.co.kr, 대표이사 사장 정문국)은 ‘드림오렌지’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하고 이를 위해 16일 오전 서울 순화동 ING센터에서 글로벌 아동복지전문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성금 7억원을 전달했다.

‘드림오렌지’ 캠페인은 국내 저소득 위기가정의 어린이들이 환경적인 제약에도 불구하고 꿈을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재능을 발견해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ING생명의 사회공헌활동이다. 이 캠페인은 어린이들에게 꿈을 꿀 수 있는 기회와 그 꿈에 도전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재능이 발견된다면 그 재능을 더 크게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어린이들이 밝은 미래에 한발 더 다가설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ING생명은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최근 전국의 대상 어린이들로부터 ‘소원 편지’를 통해 꿈을 공모하였으며, 오는 12월 24일 500여 명의 수혜 어린이들을 발표한다. 후원을 받는 어린이들은 담당 사회복지사가 1년간 관리하며, 주어진 기회를 통해 재능이 발견된 어린이 20명에게는 연간 최대 800만원을 특별 지원하여 재능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ING생명은 관련하여 회사 홈페이지 내에 어린이들의 꿈이 담긴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하고 1년간 지원 받는 어린이들의 변화돼 가는 모습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12월 16일과 18일에는 ING생명의 임직원들은 꿈을 적어 보낸 은평천사원과 성모자애드림힐 어린이들을 찾아가 선물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정문국 사장은 “ING생명은 고객들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는 생명보험회사로서 우리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꿈을 이루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orangelife.co.kr

언론 연락처

ING생명보험
Corporate Communication Team / PR
진현정 대리
02-2200-860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