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드림, 장기렌트카 특판가격 공개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최저가비교견적 상담부터 원스텝으로 신차 출고, 사후관리 시스템 제공

뉴스 제공
신차드림
2015-12-16 16:01
안산--(뉴스와이어)--최적의 컨설팅을 제공하는 신차드림에서 31일까지 자동차대여 고객에게 국산 및 수입 자동차 특판 가격을 공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동차대여를 통해 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전면·측후면 선팅 및 블랙박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현재 신차드림에서는 연말 시즌을 맞아 한시적으로 실시하는 업체별 특판 가격을 공개하고, 통합가격비교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개인 고객 및 사업자(자영업자, 법인사업자) 고객을 위한 최저가비교견적을 제시한다. 또한 계약 후 고객이 원하는 지역으로 차량을 배송 받을 수 있고, 전문적인 사후관리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신차드림에서는 업체별 통합가격비교를 통해 2%~10% 이상 혜택을 줘, 가장 합리적이고 저렴한 비용으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모든 차량이 계약 가능하다.

특판 차량 공개 프로모션 기간은 16일부터 31일까지이며, 사후관리시스템은 계약기간 만기 시까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문자 서비스, 실시간 상담, 이메일 답변을 통해 자동차대여시스템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문의를 받고 있다. 신차드림에서는 장기렌트(국산 및 수입 장기렌터카) 및 오토리스(국산 및 수입자동차리스) 등 모든 브랜드의 차량을 가장 적합한 비교견적으로 고객에게 추천하고 있다.

자동차대여에 대한 구체적인 안내를 받고 싶다면 신차드림 홈페이지(www.sinchadream.co.kr)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신차드림 소개
신차드림 사이트를 통해 자동차대여시스템에 대한 최상의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타업체 통합비교로 신차를 대여 할 수 있는 곳이 신차드림이다. 장기렌트 및 자동차리스(오토리스)에 대한 전문 컨설턴트의 설계로 가장 합리적인 구매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inchadream.co.kr/

연락처

신차드림
백일선 대표
1800-64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