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K교직원나라, 울산광역시와 ‘교직원 초청행사’ 실시

뉴스 제공
더케이교직원나라
2015-12-18 08: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교직원공제회의 출자회사로서 교직원 생활 전반에 걸친 온라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The-K교직원나라’(대표이사 문회구)가 ‘울산광역시’(시장 김기현)와 공동으로 12월 18일(금)부터 19일(토)까지 1박 2일간 교직원 30명을 초청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정부가 추진하는 국내 관광 활성화 및 수요 촉진의 일환이며, 전국 교직원에게 울산의 우수한 산업 인프라와 주요 관광자원을 홍보하여 국내 대표적인 산업도시 이미지 외에도 참신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보유한 우수 관광도시로 거듭나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 첫째날은 현대자동차, 현대중공업 산업현장 견학 및 울산대교 전망대, 고래박물관 등을 둘러볼 예정이며 둘째날은 외고산 옹기마을, 간절곶, 태화강대공원, 영남복합웰컴센터, 암각화박물관 등을 차례로 방문한다.

행사 관계자는 “교직원은 직업적 특성 상 구전 영향력이 높아 학생, 학부모 등 주변으로 재생산되는 효과가 있어 지역 특색을 홍보하기에 매우 적합한 직군으로 향후 관광객 유치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본 행사는 The-K교직원나라가 운영하는 교직원 전용 인터넷 포털사이트 ‘티처웰(www.teachiworld.com)’을 통해 11월 25일(수)부터 12월 4일까지 10일간 신청접수를 받은 결과 약 1,000명의 교직원이 행사에 참가 신청을 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The-K교직원나라 소개
The-K교직원나라(주)는 교직원의 생활 안정과 복지 증진을 위해 설립된 국내 유일한 교직원 포털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여행, 문화, 교육, 금융 등 다양한 서비스는 물론 교육부가 후원하는 교직원 복지카드 및 법인용 학교카드 발급 등을 통해 교직원들의 생활에 각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교육기관 전용 지정정보처리장치 전자계약시스템(S2B) 운영을 통해 회원복지 서비스 범위를 생활복지에서 직무복지까지 확대하여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전자조달시스템의 노하우를 이용해 공공기관까지 이용할 수 있는 B2B 전자조달시스템을 구축해 각 학교법인과 교육관련 기관, 단체 등에 전자계약에서부터 결제, 구매에 이르는 전과정을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ekmall.co.kr/

연락처

더케이교직원나라(주)
회원복지팀
서승관 대리
02-787-28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