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백, 공식 인스타그램·블로그 오픈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태성인더스트리
2015-12-17 18:41
서울--(뉴스와이어)--나일론 재질의 가벼우면서도 모던 감성으로 주목을 끌고 있는 패션잡화 브랜드 소프트백이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계정을 오픈했다.

소프트백은 양질의 콘텐츠와 소소한 이벤트를 바탕으로 소프트백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활발하고 친밀한 소통을 위한 창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소프트백 인스타그램에서는 14일부터 27일까지 소프트백 직영점 청담점에 방문만 해도 클러치백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여 방법은 소프트백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매장에서 받고싶은 소프트백 상품을 찍어 소개하면 된다.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다이아몬드 목걸이(1명), 소프트백 상품(2명), 그래픽 킹코브라 클러치(1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2011년 독창적이고 가벼운 천가방으로 차별화에 성공한 소프트백은 SNS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확대할 뿐 아니라 조크 프로젝트 라인 F/W 신상품을 출시하여 변화하는 트랜드를 한발 앞서 관찰하고 시도하고 있다.

새로 나온 조크 프로젝트 라인은 소프트백의 새로운 캐릭터 ‘클라이드’를 새겨 위트를 가미하였으며 태슬 장식의 탈부착이 가능하여 다양한 스타일링에 맞춰 변화를 줄수있는 포인트 백이다.

소프트백의 다양한 시도는 ‘모든 사물은 편해야 한다’라는 소프트백의 기본을 바탕으로 고객층을 확장 시키고 있다.

소프트백 상품은 공식 온라인 샵(www.softbsg.co.kr) 및 종합쇼핑몰 롯데닷컴, AK몰, 신세계몰 외 청담, 성수 직영점, 현대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최근 신사점 쇼퍼홀릭과 코엑스몰 스위트 스팟에 입점되어 보다 가까이 소프트백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태성인더스트리 소개
‘소프트백(Softbag)은 2011년 Fall/Winter Collection을 시작으로 스타일과 트렌드, 실용성을 모두 추구하는 합리적인 현대 여성들을 위해 론칭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소프트’라는 단어가 가지는 의미 그대로 부드럽고 가벼운 나일론 소재에 고급스러운 가죽의 질감과 음영까지 잘 살려낸 프린트 기법이 소프트백의 가장 큰 특징이다. 가죽이 가진 특유의 내추럴함과 고급스러운 광택을 그대로 재현하였으며, 디테일을 최소화한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시크하고 감각적인 매력이 돋보인다. ’Softbag is Fun, Light, Unique, Convenience!' 나일론 소재를 이용해 매우 가벼운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생활 방수가 가능하여 눈이나 비가 오는 날에도 걱정이 없다. 가방의 형태가 자유롭게 움직이기 때문에 착용감이 뛰어나고 활동이 편하다.

웹사이트: http://softbag.co.kr

연락처

소프트백
온라인팀
이수연 주임
070-7775-6334
이메일 보내기